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거울 셀카 속 심은진이 힙한 댄서 바이브를 제대로 뽐냈다. 어두운 조명과 LED가 감싸는 연습실에서 포착된 이 사진은 그녀의 스타일링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룩으로 눈길을 끈다.
심은진은 블랙 티셔츠에 블랙 데님 베스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단단한 인상을 준다. 여기에 같은 톤의 블랙 와이드 팬츠를 더해 통일감을 주면서, 전체적으로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계를 포함한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실용적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블랙 볼캡을 눌러 써 스트리트 감성을 배가시켰다.
하지만 이 룩의 진짜 하이라이트는 핑크 컬러의 스니커즈다. 블랙 톤으로 정리된 착장에 의외의 컬러 포인트를 줌으로써 시선을 사로잡는다. 러버솔이 돋보이는 이 슈즈는 아디다스의 삼선 디테일이 가미돼 클래식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았다.
전체적으로 연습실이라는 장소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운동감 있는 스타일링이다. 네티즌들은 “진짜 힙하다”, “핑크 운동화 완전 귀여움”, “댄서 느낌 제대로”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응했다.
비슷한 분위기를 따라 하고 싶다면, 블랙 티셔츠와 데님 베스트를 기본으로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보자. 여기에 캡과 컬러풀한 운동화를 포인트로 더하면, 연습실 셀카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댄서룩이 완성된다.
힙한 무드와 캐주얼함을 동시에 챙기고 싶다면, 심은진의 이번 연습실 스타일링이 좋은 영감이 되어줄 것이다.
#심은진 #심은진패션 #심은진댄서룩 #연습실룩 #스트리트패션 #올블랙코디 #핑크스니커즈 #데님베스트 #볼캡패션 #댄서룩 #힙한스타일 #스타패션
관련기사
심은진, 올블랙 오버롤로 완성한 아쿠아리움 감성룩
심은진, 반려견과 함께한 풀빌라 바캉스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