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부터 일본 스타벅스 여름 시즌이 되었다. 올해 여름 시즌의 테마는 ‘호텔 스타벅스’로 바쁜 일상과 더운 여름, 특별한 호텔에서 보내는 듯한 비일상적인 공간에서 마음을 풀어주는 럭셔리한 시간을 선사한다.

THE 딸기 프라푸치노
그 첫 번째로 선보이는 것은 호텔 스타벅스의 모던 클래식한 바에서 오직 당신만을 위해 제공되는 특별한 한 잔을 이미지화하여 딸기의 매력을 한껏 살린, 말하자면 ‘딸기를 넘어선 딸기 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할 수 있는 ‘THE 딸기 프라푸치노’ 이다. 딸기 알갱이의 식감, 진한 과실감, 풍부한 맛 등 풍부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790엔.

스트로베리 타르트
봄을 알리는 디저트 딸기 타르트가 새롭게 등장했다.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과 딸기 무스를 바삭한 타르트 반죽에 겹겹이 쌓아 한 입 베어 물면 봄의 향기가 퍼진다. 커피와의 궁합도 좋아 한숨 돌리고 싶을 때에도 안성맞춤이다. 스타벅스에서 봄철 티타임을 즐기기 위해 빼놓을 수 없는 신제품이다. 570엔.

얼그레이 베리베리 부케 프라푸치노
화려한 향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얼그레이 베리베리 부케 프라푸치노’가 차 전문 매장인 ‘스타벅스 티 & 카페’에서 한정 판매된다! 향긋한 얼그레이에 라즈베리, 카시스 소스가 어우러져 보기에도 아름다운 한 잔이다. 마치 꽃다발처럼 화사한 느낌으로 봄의 기분을 한껏 북돋아 준다. 790엔.
계절마다 돌아오는 일본 스타벅스 신메뉴 이번 여름에는 어떤 메뉴가 나왔을까? 5~6월 일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스타벅스 덕후라면 무조건 도전해 보자.

Copyright © 여행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