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오너들의 축제"... '2024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 성료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2일 인천 영종도에서 개최된 '2024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럽 최대의 폭스바겐 페스티벌인 'GTI 트레펜'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축제로, 올해 두 번째로 열렸다.

전국에서 모인 100여 대의 다양한 골프 차량과 280여 명의 골프 오너 및 가족,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골프 바리안트, 카브리올레, R 모델 등 다양한 차량이 전시되었으며, 오너들은 서로의 차량을 자랑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룹 god의 리더이자 자동차 유튜버인 박준형 씨가 참석해 '2024 베스트 골프 콘테스트' 시상식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 3세대 골프 바리안트를 소유한 홍용덕 씨가 베스트 골프의 영예를 안았다.

틸 셰어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대표는 "골프 출시 5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