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장나라, 결혼 후에도 대학생 같은 미모...동안 비주얼로 시선 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변함없이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2일, 장나라는 개인 계정에 SBS '굿파트너' 종영을 기념하는 케이크를 들고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장나라는 드라마 '굿파트너'에 출연해 차은경 역으로 활약했다.
사진 속 장나라는 화장기 없는 얼굴과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변함없이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2일, 장나라는 개인 계정에 SBS '굿파트너' 종영을 기념하는 케이크를 들고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장나라는 드라마 '굿파트너'에 출연해 차은경 역으로 활약했다. 지난 9월 20일 종영한 '굿파트너'는 최고 시청률 17.7%(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남지현 분)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사진 속 장나라는 화장기 없는 얼굴과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투명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 캐주얼한 의상은 대학생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약지에 낀 반지가 눈에 띈다. 결혼 2년 차인 장나라에게 결혼반지가 어색한 건 아니지만, 너무 어려 보이는 나머지 반지가 커플링으로 보일 정도다.
앞서 장나라는 2023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장나라는 "(남편이) 일단 재미있고, 성향도 되게 잘 맞는데 장난도 많이 친다. 집에 가면 '베프'(가장 친한 친구)가 있는 느낌이고, 근데 멋있다"라고 웃었다. 또 "늘 (남편과) 얘기를 나눈다. 제가 자신감을 잃었을 때나 불안해할 때, 장난치면서 제가 평정심을 찾게 많이 도와준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2019년 방영된 드라마 'VIP'에서 6살 연하 남편과 처음 만났다. 장나라는 촬영 감독인 남편과 2년간 교제 끝에 2022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장나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추방' 유승준, 얼마나 힘들었으면...무거운 소식 전했다
- '성범죄자' 고영욱, 신동엽 저격...충격 폭로 나왔다
- "여친에 '집 선물'도"...김경진, 어마어마한 재산 싹 공개
- 충격 소식...변요한, 결국 대국민 사과
- "살아보니 금수저가 최고"...잘나가던 사업가, 망한 후 충격 근황
- 54세 스타, 아이 얻었다...역대급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고백
- "연예인은 축의금 100만 원 단위로 해"...신동엽, 직접 낸 액수 공개됐다
- 정소민♥정해인, 결혼한다
- 로버트 할리, '마약' 반성하고 잘 사는줄...다시 안타까운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