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형과 여동생 셋이 함께 살아도 연애는 다 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현이 형과 여동생 삼남매가 같이 산다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은 김정현에게 "요즘 보기 힘든 광경이다. 형하고 여동생하고 셋이 함께 산다고 한다"고 질문했고, 김정현은 "셋이 살고 있고 여동생이 6살 터울 29살"이라고 했다.
신동엽은 "집에 누구 데려갈 때면 형이랑 동생에게 들어오지 말라고 하냐"고 의심했고 김정현은 "누구 데려올 일이 많지 않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현이 형과 여동생 삼남매가 같이 산다고 말했다.
10월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정현이 출연했다.
서장훈은 “김정현이 ‘미우새’ 나온 이유가 신동엽에게 감사인사하기 위해서라고?”라고 질문했고 김정현은 “기억 못하실 거다. 고등학교 후배 좋아하는 동생이 있다. 개그맨 지망생이다. 한남동 전집에서 동생이 가서 인사하고 싶다고”라며 술집에서 만난 인연을 풀었다.
김정현은 “인사했더니 열심히 하면 돼, 파이팅 해. 눈은 풀려 있으셨다. 너무 감사했다. 그 친구가 너무 좋아했다”고 감사 인사했고, 서장훈은 “입장할 때 아니면 기억을 못한다고 봐야 한다”고 말했지만 신동엽은 “어렴풋이 기억난다. 다음부터는 일찍 인사해라”고 응수했다.
이어 신동엽은 김정현에게 “요즘 보기 힘든 광경이다. 형하고 여동생하고 셋이 함께 산다고 한다”고 질문했고, 김정현은 “셋이 살고 있고 여동생이 6살 터울 29살”이라고 했다. 모벤져스가 “여동생이 밥하고 다 하는 거냐”고 의심하자 김정현은 “전혀 그렇지 않다”고 부인했다.
신동엽은 “집에 누구 데려갈 때면 형이랑 동생에게 들어오지 말라고 하냐”고 의심했고 김정현은 “누구 데려올 일이 많지 않다”고 답했다. 서장훈은 “여자친구가 혼자 살겠죠”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김정현은 “가족들이랑 살아도 다 연애는 한다”고 말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정해인, 열애설 정소민과 꼭 잡은 손‥김지은 윤지온과 더블 데이트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이찬원 ‘불후’ 국군의날 특집에 前대대장 만나 “단결! 날 예뻐해준 분입니다”
- 김빈우, 레깅스만 입어도 명품 몸매 “운동하고 햄버거 먹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