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DLC '서곡' 컨셉 아트 2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의 DLC(Down Loadable Contents)인 'P의 거짓: 서곡'의 출시를 앞두고 신규 컨셉 아트 2종을 27일 공개했다.
컨셉 아트 2종은 디스코드, X(구 트위터) 등 'P의 거짓'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됐다.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는 "DLC 'P의 거짓: 서곡'은 크라트의 잊혀진 비밀에 관한 이야기"라며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오랜 시간 궁금해했을 미스테리가 마침내 풀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네오위즈는 'P의 거짓'의 DLC(Down Loadable Contents)인 ‘P의 거짓: 서곡’의 출시를 앞두고 신규 컨셉 아트 2종을 27일 공개했다.
![P의 거짓: 서곡 컨셉 아트. [사진=네오위즈]](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27/inews24/20250327091948936spvx.jpg)
컨셉 아트 2종은 디스코드, X(구 트위터) 등 ‘P의 거짓’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됐다. ‘크라트 동물원(Krat Zoo)’을 포함한 ‘P의 거짓: 서곡’의 새로운 지역을 엿볼 수 있다. DLC는 본편의 프리퀄(시간상 앞선 이야기)로, 전작에서 펼쳐진 운명적인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이 담겨 있다.
이번 DLC는 본편 플레이 경험이 있는 숙련된 이용자 기준, 약 15~20시간의 플레이타임을 제공한다. 본편 챕터9에서 획득한 중요한 아이템을 사용해 콘텐츠에 진입할 수 있다. 현재 스팀과 엑스박스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는 “DLC ‘P의 거짓: 서곡’은 크라트의 잊혀진 비밀에 관한 이야기”라며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오랜 시간 궁금해했을 미스테리가 마침내 풀릴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4월 2일부터 모든 '외국산 자동차' 25% 관세"
- 中에 울고 웃는 K뷰티⋯"그래도 포기 못해"
- [현장] 삼성-대우-포스코, 삼호가든5차서 '맞짱'
- 짝퉁 불닭·소주 넘쳐나는데⋯K푸드 "방법이 없다"
- "남자가 대학교 안에서 벌거벗고 돌아다녀요"…40대男, 체포
- "불길이 코앞인데 골프를"…캐디 "역대급 참사 날 뻔"
- "식어도 '바삭'"⋯bhc '콰삭킹' 인기 비결 [현장]
- 뜬장에서 피부가 찢겨도…불길 속 새끼 지켜낸 백구 '금순이'
- [종합] 檢 "대법원 상고할 것"…민주 "尹 하수인 자백한 것"
- 與 잠룡, '이재명 2심 무죄'에 당혹…"대법원이 바로잡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