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승현 인스타그램
강승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한 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덥지만 힘내보자’라는 멘트와 함께 업로드된 게시물은 한여름 실내에서도 시원한 스타일링으로 청량감을 자아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승현의 쿨한 미니 스커트 패션은 한층 경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전한다.
강승현의 이번 룩은 화이트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으로 시작된다. 깊게 파인 V넥 디자인과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셔링 디테일이 세련되면서도 시원한 실루엣을 연출하며, 상체를 날씬하게 보이게 한다. 여기에 네이비 스트라이프와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한 감각을 더했고, 발등을 덮는 메시 소재의 플랫 슈즈로 전체 스타일을 가볍게 마무리했다. 실내의 빈티지한 오피스 공간과 어우러지며 세련된 도회적 감성을 풍겼다.
댓글 창에는 “더운데도 멋지다”, “강승현다운 힙한 스타일”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룩은 여름철 집이나 카페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코디로 추천할 만하다. 상의는 시원한 슬리브리스 톱을 선택하고, 하의는 다리가 길어 보이는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며, 슈즈는 메시 플랫으로 편안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챙기는 것이 포인트다.
강승현은 이번 착장으로 한여름에도 스타일과 쾌적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쿨 걸’ 무드를 선사했다. 이번 주말, 강승현처럼 시크하면서도 경쾌한 썸머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강승현 인스타그램
#강승현 #강승현패션 #강승현미니스커트 #썸머룩 #슬리브리스코디 #미니스커트스타일 #쿨걸무드 #여름패션추천 #데일리룩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