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공연 암표 근절 홍보대사 위촉 “큰 책임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공연 분야 암표 근절 캠페인을 위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정동원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가 진행하는 공연 분야 암표 근절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정동원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공연 분야 암표 거래가 근절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유현석, 이하 콘진원)가 진행하는 공연 분야 암표 근절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정동원은 공정한 공연 분야 티켓 유통 환경 조성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적극적인 실천을 이끌기 위해 앞장 설 예정이다.
정동원은 지난 9일 한국콘텐츠진흥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부캐릭터이자 독립된 페르소나 아이돌 JD1과 함께 캠페인송 ‘안돼 안돼(부제:암표근절송)’을 트로트와 아이돌 두 가지 버전으로 가창한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모았다.
정동원은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공연 분야 암표 거래가 근절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콘텐츠진흥원은 온라인 암표 신고 게시판을 운영해 불법행위를 모니터링하고, 국내 주요 예매처와 협력해 부정 거래 티켓에 대해 발권 취소 등의 조치를 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나긴 여정”...‘폭설’ 한소희 한해인의 퀴어 멜로[MK현장] - 스타투데이
- BTS RM·뷔→고현정,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에 ★들 축하 봇물 [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 서예지, 가을 분위기 손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 착한 미소 서예지 - 스타투데이
- 존박 신보 타이틀곡 ‘꿈처럼’, 딩고서 최초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 볼콕 예지 - 스타투데이
- [포토] 서예지, 볼하트가 퍼펙트 - 스타투데이
- [포토] 프리지아, 실물 윙크 맞나요 - 스타투데이
- [포토] 프리지아, 새침한 하트로 - 스타투데이
- [포토] 프리지아, 화려한 볼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