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는 사람의 분위기와 매력을 결정짓는 중요한 포인트이다. 특히, 3초 만에 결정 나는 첫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향수. 모두가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뷰티템이다. 향수는 자기만족의 면에서 굉장히 중요한 제품이다. 향기로 나의 추억을 기억하기 때문이다.
또한, 향수는 나만의 장점과 매력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혹은 내가 갖고 있지 않은 분위기를 메이킹 할 수도 있는 아주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사랑스럽고 청순한 느낌, 세련된 이미지 등 얼마든지 추구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향수이다. 오늘은 향수의 업그레이드 버전, 사용하기 간편하고 휴대하기 편리한 '고체 향수'를 소개한다.
아이돌은 어떤 향수를 쓸까? 장원영, 수지, 제니, 내 최애 아이돌이 생각나는 각각의 무드로 고체 향수를 매칭해보자. 그리고 나에게 맞는 이미지의 고체 향수는 무엇일지 골라보자!
뿌리지 않고 바르는 향수, '고체 향수'는 액체 형태의 향수와 다르게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발라 사용한다. 또한, 부드럽게 녹아드는 밤 형태의 고체 향수는 향기뿐만 아니라 피부 속까지 보습과 잔향을 남기기 때문에 더욱 높은 지속력을 갖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체 향수하면 떠오르는 대표 브랜드는 총 3가지가 있다. 탬버린즈, 러쉬, 허스텔러!
첫 번째로 탬버린즈의 퍼퓸 밤 고체 향수는 유니크하면서도 귀여운 큐브 모양과 작은 사이즈로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두 번째로 러쉬의 솔리드 퍼퓸 고체 향수는 케이스가 특히나 작아 휴대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다. 향 종류가 많아 취향에 따라 골라서 선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허스텔러의 니어바이 센티드 밤. 최근 떠오르고 있는 고체 향수 제품으로 역시 휴대하기 좋은 콤팩트한 사이즈이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라인의 매력적인 향과 오랜 시간 지속되는 은은한 잔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세 가지 고체 향수 브랜드 중 요즘 인기 향수인 니어바이 고체 향수의 향이 궁금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와이낫미령'에서 향수 추천 콘텐츠를 보았는데 콘텐츠에 나온 '허스텔러'의 고체 향수가 에디터가 지금까지 찾고 있었던 고체 향수의 조건과 일치했다.
레이어링 하기 좋은 촉촉한 멜팅 밤 형태의 국내 최초 투명 제형의 고체 향수로 얇게 멜팅 되면서 향을 입힐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나, 상큼한 무화과 향부터 여성스러운 로즈 향, 중성적인 우디향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이 제품을 고르게 되었다.
허스텔러의 고체 향수는 이터널 그로브, 스틸 어 로즈, 다이브 인 피그 등 총 3가지의 향이 있으며, 부드러운 밤 타입의 고체 향수를 피부에 바를 때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나의 체취와 섞여 아주 매력적이고 은은한 나만의 향기를 완성한다.
향기와 보습, 윤기까지 모두 갖출 수 있는 제품으로 핸디 퍼퓸과 멀티밤 기능이 더해진 제품을 찾고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향수이다.
허스텔러의 니어바이 센티드 밤 고체 향수는 아르간 커넬 오일, 호호바씨 오일, 드럼스틱씨 오일 등 총 3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졌다. 식물성 오일이 주는 보습감과 윤기가 다른 고체 향수들과 확실히 다른 점이 특징이다.
또한, 환경에 가치를 둔 브랜드인 만큼 글로벌 비건 인증 기관인 '위비건'에서 정식적으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므로 안심하며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오일과 알코올 프리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 없이 산뜻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허스테러의 니어바이 센티드 밤 고체 향수는 각각의 향기가 너무나 매력적인 세 가지 센트가 있다. 시트러스 향에서 오는 자연의 청량항과 편안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우디향이 매력적인 '이터널 그로브', 섬세하고 우아한 로즈 향과 포근한 향이 특징인 엠버 그리고 은은한 샌달우드가 더해진 차분한 느낌의 '스틸 어 로즈', 싱그러운 무화과 향과 쌉싸름한 잎의 향취가 어우러져 경쾌하고 기분 좋은 향을 선사하는 '다이브 인 피그'까지.
그렇다면 내 최애 아이돌의 무드에는 어떤 향기가 어울릴까?
또 나에게는 어떤 향이 어울릴지, 내가 추구하는 이미지는 어떤 무드일지 생각해 보자.
그저 'pretty'의 정석인 아이돌 아이브의 장원영. 상큼 발랄하고 세련된 매력이 특징인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 장원영과 같은 이미지에는 허스텔러의 고체 향수 중 어떤 향이 잘 어울릴까?
상큼 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에, 따뜻함까지 갖춘 원영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향은 허스텔러의 '다이브 인 피그'이다. 다이브 인 피그는 싱그러운 과육이 매력적인 무화과와 입안에서 터지는 잎의 향취가 만나 조화로운 프루티 향을 선사한다.
탑 노트의 피그와 레몬이 청량함과 싱그러운 향을 선사하고 이어지는 코코넛과 사이프레스가 주는 깊고 풍부한 향은 부드러우면서도 풍부한 느낌을 준다. 또한 패치 우드와 센달우드가 베이스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따뜻함과 달큰 쌉싸름한 향이 조화롭게 섞이며 장원영과 같은 매력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싱그럽고 달달한 향과 맡는 순간 기분 좋아지는 향,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떠오르는 '다이브 인 피그'.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녹아드는 사용감 덕분에 어떤 부위에도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특히, 투명 타입이어서 헤어 끝에 발라도 소매에 묻혀 사용할 수 도 있고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며 덧바를 수 있는 휴대성이 좋은 고체 향수이다.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수지. 배우 수지는 차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특징이다. 수지가 떠오르는 향수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향은 허스텔러의 '스틸 어 로즈'이다. 스틸 어 로즈는 우아하면서도 절제된 로즈에 은은한 샌달우드가 더해져 차분한 우디 플로럴 향을 선사한다.
탑 노트의 로즈가 섬세한 우아함을 선사하고 이어지는 엠버가 포근한 향으로 감싸 다른 브랜드의 플로럴 향과 다른 느낌으로 여운을 남긴다.
또한, 시더우드와 샌달우드로 고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너무 플로럴 향에 치우쳐지지 않고 차분한 향이 은은하게 더해져 수지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틸 어 로즈는 섬세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향이 너무 매력적인 향수이다.
보통 플로럴 향은 브랜드마다 비슷한 경우가 많은데 허스텔러의 '스틸 어 로즈'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플로럴 향이 따스한 느낌을 선사해 줘서 좋았다.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투명한 멜팅 포뮬러가 섬세하게 살결에 닿아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 넣어준다.
세련되고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제니. 제니는 어떤 향이 어울릴까?
진중하고 묵직한 제니의 세련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향은 허스텔러의 '이터널 그로브'이다. 이터널 그로브는 시트러스에서 오는 자연의 청량함과 우디의 무게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깊은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자몽, 유칼립투스, 베티버, 파출리 등 평화로움과 아늑함을 담은 시트러스 우디향이 매력적인 이터널 그로브는 은은하면서도 자연적인 향이 매력적이다. 본업 할 때, 무대 위의 제니처럼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당신이라면 허스텔러의 이터널 그로브를 추천한다.
허스텔러의 이터널 그로브는 에디터의 평소 취향에 적격인 고체 향수이다.
흔하지 않은 시트러스 우디 향이 주는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은은한 향을 더하고 싶은 부위 외에도 큐티클, 모발 끝 건조한 부위에도 사용해 영양을 채워줄 수 있어 보습감과 윤기. 그리고 매력적인 향까지 모두 더할 수 있어서 좋았다.
오늘은 허스텔러의 고체 향수와 함께 아이돌의 이미지로 알아보는 내 이미지와 어울리는 향수 찾는 법을 소개해 봤다.
허스텔러 고체 향수 구매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실리콘 재질의 키링을 증정하고 있기 때문에 기분에 따라 원하는 향으로 선택해서 외출 시 액세서리처럼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
자기만족은 물론, 나의 매력을 더욱 어필할 수 있는 내 이미지에 어울리는 향수 추천 아이템을 통해 장원영, 수지, 제니처럼 기억에 남는 나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