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남자친구랑 미국 여행 중인 김나영이 공개한 사진

출처 : 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이 미국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나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연애 중인 마이큐, 두 아들과 함께 미국에 있음을 알렸죠.

김나영의 여행 사진에 누리꾼은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김나영은 미국에서도 힙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두 아들의 패션 또한 관심을 모았죠.

출처 : 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은 "남자친구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마이큐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나영과 마이큐는 지난 2021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동갑내기 커플로 사랑 받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일상은 항상 큰 화제를 모으고 있죠.

마이큐는 김나영의 두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종종 공개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일상에 누리꾼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누리꾼은 "눈에 보이는 사랑", "두 분 사랑 너무 보기 좋네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투샷 정말 예뻐요", "제일 예쁜 커플", "나영님의 행복 행복이 저한테까지 전해져서 기분 좋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죠.

출처 : 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이 마이큐, 두 아들과 함께 떠난 미국 여행지는 캘리포니아입니다. 그는 현재 캘리포니아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김나영이 가장 먼저 소개한 여행지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입니다. 김나영은 "신우 이준이랑 꼭 가보고 싶던 조슈아트리에 왔어요. 우리 왔다고 눈과 바람으로 한껏 반겨주네요. 신우 이준 즐거운 거 맞지?"라며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은 독특한 풍경의 자연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조슈아 나무로 이루어진 곳인데요. 조슈아 나무의 이름을 딴 면적 3208㎢의 국립공원입니다. 이곳은 사막과 암석으로 뒤덮인 산, 화강암을 드러낸 지형 등 지질학적 특징을 확인할 수 있죠.

캘리포니아 남부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웅장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국립공원입니다.

출처 : 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은 샌클레멘테의 바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도 했습니다. 샌클레멘테는 이국적인 풍경의 해변 도시입니다. 이곳은 현지인들의 주말 나들이 장소로 바다에서 온종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를 따라 산책하고 휴양지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바다 앞으로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등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인근 아웃렛 몰에서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김나영은 아들과 함께 해변에서 원반던지기하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모래 위로 몸을 던지며 아들과 놀아주는 모습을 공개했죠.

출처 : 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은 아들과 함께 캘리포니아 여행 중 빠질 수 없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를 찾았습니다. 그는 "유니버셜스튜디오 갔다가 2kg 빠진 날"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사진 속 김나영은 지친 기색이 역력했죠.

누리꾼은 김나영의 사진에 공감을 드러냈는데요. 두 아들과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시간을 보낸 김나영에게 대단하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는 '환상의 나라'라고 불릴 만큼 새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곳입니다. 영화 촬영지와 놀이동산을 함께 갖춘 곳으로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인데요. 특히 LA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촬영장 투어와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어트랙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제 영화 촬영이 이루어지는 스튜디오인데요. 특히 '해리 포터의 마법 세계'는 호그와트 성과 호그스미드 마을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출처 : 김나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나영은 게티뮤지엄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게티뮤지엄 참 좋았다"라며 이곳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는데요. 아들과 전시를 관람하고 잔디밭에 앉아 여유로움을 만끽했죠.

'게티 센터'는 미국의 재벌인 '잔 폴 게티'가 그의 소장품과 기부금을 통해 조성한 뮤지엄입니다. 게티 센터는 영구적으로 소장하고 있는 작품들로 유명하죠. 1997년 대중에게 공개한 이후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전시 관람과 함께 넓은 정원이 펼쳐진 야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산타모니카 산맥 언덕 꼭대기의 브렌트우드 위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엄청난 규모로 이루어진 곳으로 게티 연구소, 게티 보존과학연구소, 게티 재단, 폴 게티 신탁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야외 공간에는 다양한 테마의 정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넓은 규모의 정원을 거닐며 여행을 즐길 수 있죠. 게티 센터에서는 도심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도 있는데요. 잔디밭에 앉아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 콘텐츠는 피키캐스트의 콘텐츠로서
카카오의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