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DNA를 가진 전기자전거 엑스라이더 X200 PRO는 이렇게 타봐야지 

전기자전거를 평소에 관심이 많으셨분들이 보면 좋을 거 같거든요. 2개월전 엑스라이더 X200 입문을 해서 열심히 타고 있었는데, 정말 소중하게도 이번에 출시된 신형을 리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뼈 묻을 때까지 열심히 타려고 했는데, 정말 많이 타보고 개인적으로 어떤 점들이 좋았는지 제 기준으로 한번 다뤄봤습니다. 요즘 차비도 안 들고, 정말 전기자전거만 타고 다니고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엑스라이더 X200 Pro를 선택한 이유는 포르쉐보다 환경을 생각하기 때문이다. 전기자전거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하게 전기로 움직이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이다. 또한 전기자전거는 전기세가 저렴하게 나오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이러한 이유로 엑스라이더 X200 Pro를 선택하게 되었다.

엑스라이더 X200 Pro는 전자기입에서 스펙이 많이 달라진 것이 특징이다. 모터는 48볼트 500w 허브 모터를 사용하고 최고속도는 25km이다. 또한 xoduc 디스크 브레이크와 상단 파스, 15~25의 3단계로 나눠진 타이어 규격을 갖추고 있다. 타이어는 B현지면 타이어를 사용하며 컬러는 블랙과 베이지가 있다. 또한 마그네슘 휠과 머드가드, 짐받이, 고급 안장, 오토바이 킥스탠드, 알람 시스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배터리는 LG 48볼트 20a짜리 KTX 배터리를 사용하며 최대 55a까지 늘릴 수 있다. 무게는 약 30kg이고 크기는 가로 168cm, 세로 108cm이다. 엑스라이더 X200 Pro는 전자기에 비해 고가의 서스펜션과 유압식 브레이크를 탑재하고 있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커스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자전거를 구매한 이유는 환경을 생각하고 경제적인 이유이다. 전기자전거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전기로 움직이기 때문에 환경에 친화적이다. 또한 전기자전거는 전기세가 저렴하게 나오기 때문에 경제적이다. 또한 전기자전거는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주택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자동차보다 전기자전거를 선택하게 되었다.

엑스라이더 X200 Pro와 포르쉐는 차량의 종류와 가격이 다르다. 포르쉐는 고가의 스포츠카이며 엑스라이더 X200 Pro는 전기자전거이다. 포르쉐는 전기차도 있지만 환경을 생각할 때 전기자전거를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포르쉐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저소득층에게는 살 수 없는 차량이다. 따라서 환경을 고려하고 경제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엑스라이더 X200 Pro를 선택한 것이다.

자전거를 타는 것은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자전거는 전기세가 저렴하게 나오기 때문에 전기자동차보다 저렴하게 운행할 수 있다. 또한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고 주택지역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자전거를 타는 것은 경제적으로 이점이 있는 선택이다.

풀영상은 유튜브에서 만나볼수 있어요

하우스메이트. 헬로우키

Copyright © 쉐어하우스& 하우스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