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풀은 코나테의 대체자로 토트넘 수비수 미키 판 더 펜 영입을 추진할 가능성이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도 판 더 펜의 미래를 주목하고 있다. (팀 토크)
- 파우메이라스가 아스널 공격수 가브리엘 제주스 영입을 원하고 있다. 제주스는 장기 부상에서 회복했지만 2027년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어 브라질로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 (메일)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선덜랜드 미드필더 노아 사디키를 주시하고 있으며, 미드필더 마누엘 우가르테와의 트레이드를 제안할 수도 있다. (기브미 스포츠)
- 한편, 미드필더 코비 마이누는 마이클 캐릭 임시 감독 부임하면서 팀에 잔류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누는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위해 임대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 입스위치 타운은 브리스틀 시티의 윙어 아니스 메흐메티 영입을 노리고 있다. 메흐메티는 올여름 계약이 만료된다. (풋볼 인사이더)
- 플라멩구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루카스 파케타 영입에 여전히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지난주 이후 협상을 위한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 스포츠)

- 웨스트햄과 애스턴 빌라가 노리고 있는 미드필더 퀸턴 팀버르는 일요일 페예노르트 경기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마르세유는 이미 팀버르 영입을 위해 제안을 한 상태다. (메일)
- 리버풀과 이브라히마 코나테의 재계약 협상은 여전히 의견차를 보이고 있다. 코나테는 리버풀에서 5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자신이 프리미어리그 최고 연봉 수비수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 (팀 토크)
- 첼시는 렌의 수비수 제레미 자케와 개인 조건에 합의했지만, 아스널도 영입을 원하는 자케를 영입하려면 제안을 더 높여야 할 것이다. (메트로)
- 본머스는 이번 달 수비수 마르코스 세네시에 대한 모든 제안을 거부할 계획이다. 세네시는 여름에 만료되는 계약 연장을 위한 여러 제안을 거절했으며,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도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토크 스포츠)
정리, 번역 - 축구팡 @gupange

Copyright © YAM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