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쇼' 영탁, "영탁 덕분에 건강 되찾아" 관객 사연에 눈시울 붉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영탁쇼' 영탁이 특별한 관객 사연에 눈시울을 붉힌다.
16일(월) 방송되는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는 국민 쾌남 영탁의 단독쇼로, 민족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영탁쇼'에서는 영탁의 '사랑의 콜센타'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관객 사연 코너가 마련됐다.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 흥과 감동으로 추석특집의 한 획을 그을 TV CHOSUN '영탁쇼'는 16일(월)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탁이 곧 장르"
TV CHOSUN '영탁쇼' 영탁이 특별한 관객 사연에 눈시울을 붉힌다.
16일(월) 방송되는 TV CHOSUN 추석특집 '영탁쇼'는 국민 쾌남 영탁의 단독쇼로, 민족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녹화 시간만 장장 4시간, 영탁은 무려 26곡을 쉬지 않고 펼치며 역대급 추석특집 음악쇼를 완성한다.
이날 '영탁쇼'에서는 영탁의 '사랑의 콜센타'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관객 사연 코너가 마련됐다. 무려 5,000건의 사연이 접수된 이번 코너에서는 영탁 덕분에 10년 장롱면허를 탈출했다는 사연부터 영탁으로 대동단결한 며느리들의 사연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소개된다.
특히, 영탁을 향한 찐 사랑으로 병마를 이겨낸 아버지의 사연에 영탁은 눈시울을 붉힌다. 사연의 주인공은 "모두가 가망이 없다고 했는데 영탁의 음악을 들으며 희망과 건강을 되찾았다"라고 밝혀 녹화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 이에 영탁은 "목이 다하는 날까지 열심히 노래 부르고, 만들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진심을 전해 뭉클함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영탁은 사연이 채택된 관객들에게 직접 만든 영탁표 송편을 선물한다. 영탁은 "직접 만든 음식을 드리는 건 처음이다. 부디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야무지게 송편을 빚는다고.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릴 특별한 사연과 신청곡, 영탁표 송편 선물까지 더해져 더욱 풍성한 명절 분위기가 완성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영탁의 물오른 퍼포먼스와 소름 끼치는 가창력이 연휴의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영탁 신드롬을 일으킨 '찐이야'부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폼 미쳤다', '신사답게', '누나가 딱이야' 등 단 1초도 텐션 떨어질 틈 없는 히트곡 플레이리스트가 펼쳐진다. 영탁은 섹시미부터 능청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하게 발산하며 시청자를 무장해제시킬 전망.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 흥과 감동으로 추석특집의 한 획을 그을 TV CHOSUN '영탁쇼'는 16일(월) 밤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TV CHOSU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TV톡] '아육대'부터 '영탁쇼'까지…추석엔 전세대 TV 앞으로
- 추석엔 '영탁쇼'…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 셋
- 추석특집 '영탁쇼', 26곡 노래폭탄 쏟아진다…"팬들 사랑 덕분"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