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Light'에도 불어온 '임영웅 효과'!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촌의 히어로' 임영웅이 '삼시세끼 Light'서 '임영웅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Light'는 임영웅의 맹활약에 힘입어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룩했다.
이날 방송에서 요리부 차승원, 설비부 유해진의 특급 가르침을 전수받은 임영웅이 목공부터 감자 캐기까지 마스터하며 진정한 일꾼으로 변신했다.
그런가 하면 농촌 히어로로 변신한 임영웅을 위한 차셰프 차승원 표 잔칫상도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농촌의 히어로' 임영웅이 '삼시세끼 Light'서 '임영웅 효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27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Light'는 임영웅의 맹활약에 힘입어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룩했다. 이날 방송에서 요리부 차승원, 설비부 유해진의 특급 가르침을 전수받은 임영웅이 목공부터 감자 캐기까지 마스터하며 진정한 일꾼으로 변신했다.
이에 '삼시세끼 Light'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2.4%, 최고 14.7%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1.8%, 최고 14.1%를 기록했다.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4.2%, 최고 5.1%를, 전국 기준 평균 4.1%, 최고 4.8%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차승원과 유해진은 세끼 하우스를 찾아온 첫 손님 임영웅을 따뜻하게 맞아주며 본격적인 잔칫상을 준비했다.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이등병 마인드를 장착하고 왔다"며 각오를 밝힌 임영웅은 요리 보조 유해진에게 마늘과 양파 손질법을 배우고 곧바로 실전에 투입됐다.
열정은 가득하지만 어딘지 모르게 서툰 임영웅의 손짓에 걱정이 솟구친 차승원과 유해진은 적극적인 서포트로 남다른 동생 사랑을 뽐냈다. "영웅 씨"에서 "영웅아"로 호칭도 자연스럽게 변화하면서 세 사람은 차근차근 가까워졌다.
이어 임영웅은 양념 선반을 만드는 설비부 유해진을 따라 톱질에 도전했다. 생긴 건 투박하지만 임영웅과 유해진이 함께 힘을 합쳐 만든 양념 선반은 차승원의 합격점을 받아 뿌듯함을 더했다.
차승원, 유해진의 극진한 보살핌 속에서 주어진 미션을 마친 임영웅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드넓은 감자밭이었다. 손님맞이 잔칫상을 차리느라 많은 비용을 쓴 탓에 갚아야 할 감자 무게가 자그마치 140kg나 됐기 때문.
허리를 펼 새도 없이 계속되는 감자 지옥 끝에 차승원과 유해진은 맡은 양을 무사히 채우며 '삼시세끼' 10년 차 바이브를 자랑했다. 감자 수확에 좀처럼 속도를 내지 못하던 임영웅은 형들을 도와 감자를 상자에 담으며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이에 세 사람의 시너지에 힘입어 갚아야 하는 140kg 감자 중 120kg 이상을 캐내는 엄청난 수확을 거뒀다.
그런가 하면 농촌 히어로로 변신한 임영웅을 위한 차셰프 차승원 표 잔칫상도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도톰한 부추전과 부드러운 수육, 푸짐한 건더기를 자랑하는 된장찌개와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 등 밥 한 그릇은 뚝딱 할 수 있는 밥도둑 라인업이 오감을 만족시켰다.
하루의 고된 노동을 마친 세 사람은 핸드메이드 천막 아래서 같이 밥을 먹으며 돈독한 우정을 쌓았다. 하루의 일상을 함께 하며 '세끼결의'를 맺은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임영웅이 두 번째 날에는 어떤 일을 겪게 될지 기대되고 있다.
평화로운 농촌에서의 일상으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tvN '삼시세끼 Light'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고은-노상현의 케미가 살린 2024년식 청춘물, '대도시의 사랑법' - 아이즈(ize)
- "이게 뭐라고!"...유이→진서연 무해한 예능 '무쇠소녀단' - 아이즈(ize)
- "공감할 부분 많아"...노상현의 '대도시의 사랑법' [인터뷰] - 아이즈(ize)
- "오타니 50-50 홈런공 강탈당했다!" 최고 59억 기념구 법정소송 간다 - 아이즈(ize)
- 비투비 이민혁, '나의 해리에게' OST 참여..감성 고백 '널 사랑해' - 아이즈(ize)
- [Must see] ‘삼시세끼’ 임영웅의 우당탕탕 농촌 생활 - 아이즈(ize)
- 원점으로 돌아간 어른들 싸움, 뉴진스가 다시 목소리 낼 차례 - 아이즈(ize)
- ‘토종 다승왕’ 최근 10년 동안 단 한 명뿐 이었다 - 아이즈(ize)
- 설경구 "연기는 할수록 갑갑하고 괴로워요" [인터뷰] - 아이즈(ize)
- 자신의 서사와 맞닿은 이나은 논란, 곽튜브는 이겨낼 수 있을까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