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여' 문태유, 비연예인과 비공개 웨딩마치..."이해심으로 날 지켜준 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물의 여왕' 배우 문태유가 오늘(9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문태유는 오늘(9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앞서 지난 7월 문태유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평생을 함께 사랑하고 의지하며 나아갈 친구를 만나게 되어서 10월 9일에 결혼한다"라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눈물의 여왕’ 배우 문태유가 오늘(9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문태유는 오늘(9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앞서 지난 7월 문태유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평생을 함께 사랑하고 의지하며 나아갈 친구를 만나게 되어서 10월 9일에 결혼한다”라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문태유는 예비신부에 대해 “비슷한 일을 하는 친구가 아닌데도 예민하고 불안한 제 옆에서 넓은 이해심으로 저를 지켜준 친구”라며 “제가 좋아하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속 대사처럼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도록 해줬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소속사 굿맨스토리 측 역시 문태유의 결혼소식을 전하며 “비연예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든든한 인생의 동반자와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문태유 배우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태유는 지난 2007년 뮤지컬 ‘신사숙녀 여러분’으로 데뷔했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 ‘기상청 사람들’, ‘사랑의 이해’, ‘도도솔솔라라솔’, ‘자백’ 등에 출연했으며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김수현 분)의 친구 김양기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9금 공연한 걸그룹, 또 파격 근황 전해져...
- 김정민 "'10억' '꽃뱀' 딱지 치명적, 전 남친 유죄판결에도 내게 독하다고 욕해"[종합]
- 정해인 "악플 때문에 불면증+공황장애.. 사람 무서워 은둔 생활해('유퀴즈')[종합]
- 이영지, '이상형' 男스타에 1600만원 명품 선물...잘됐으면
- 방금 전해진 소식...선남선녀 '스타 부부' 또 탄생
- '성범죄자' 고영욱, '불륜' 김민희와 깊은 인연...놀랍습니다
- 가정폭력으로 현행범 체포...'꽃미남' 스타, 입 열었다
- 교통사고로 사망...17세 스타가 떠났다
- 1형 당뇨...전국민이 다 아는 스타, 죽음까지 준비
- '음주운전' 슈가, 조금이나마 억울함 벗었다...역대급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