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10세 연하남에 사랑 받는 이유[별별 사진집]

유용석 스타투데이 기자(yalbr@mk.co.kr) 2024. 9. 21. 1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은 지난달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며, 지난 5월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예슬은 1981년생, 그의 남편은 류성재는 1991년생이다.

이제는 유부클럽에 입성 했지만 여전히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한예슬을 사진으로 모아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별 사진집(.zip) ㊲한예슬]
10살 연하와 혼인신고부터 한 배우 한예슬이 CJ 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Who]

#배우 한예슬

[When]

#2024.08.22

[Where]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 in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

[What]

#배우 한예슬(42)이 전성기 미모를 그대로 과시했다.

한예슬은 지난달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한예슬은 블랙 밀착 드레스에 롱부츠를 매치해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특히 몸 곳곳에 스타일리시한 타투를 과감히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며, 지난 5월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예슬은 1981년생, 그의 남편은 류성재는 1991년생이다.

한예슬은 당시 SNS에 “저희 오늘 혼인신고 했다. 사실 5월 5일 어린이날에 하고 싶었으나 공휴일이라... 봄을 좋아하는 아이기에,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나 보다”라고 밝혔다. 결혼식은 하지 않았으나 최근 신혼 여행을 다녀오며 화제를 모았다.

이제는 유부클럽에 입성 했지만 여전히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한예슬을 사진으로 모아봤다.

한예슬, 등장부터 시선 올킬!
과감한 몸매 드러낸 초.밀.착 드레스
‘10살 연하♥’ 한예슬, 혼인신고 마쳤어요
화제의 중심 한.예.슬
10세 연하남 사랑 받는 이유?
여전히 미모 전성기
스타일리시한 타투까지 매력적인 그녀
심쿵 눈빛
한예슬, 무공해 미소
한예슬, 40대 최강동안
하트도 더 달달하네
운동으로 다져진 애플힙
자기관리 끝판왕
행복이 느껴지는 미소
탄탄한 콜라병 몸매
여전히 상큼 발랄한 그녀
대한민국 모든 유부 파이팅!

[유용석 스타투데이 기자]

[별별 사진집]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K팝, K드라마, K무비 등 K컬쳐의 중심에 있는 별들을 생생한 현장 사진으로 포착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화보기사 코너 입니다. K컬처의 주인공들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