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세 연하 여친에 사랑한다는 말 자주 해” 사랑꾼 인증(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세윤이 김종민의 열애를 확신한 순간을 폭로했다.
서로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김원효와 장모 모습에 문세윤, 이승철, 박현호는 자신도 장모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미래의 장모에게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남긴 김종민에게 심진화는 "여자친구한테는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나"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처음에는 못 했다. 사랑하는데 왜 사랑한다고 하지? 얘기를 해야 알겠다고 하더라. 요즘에는 많이 표현하는 편이다. 그냥 아무 때나 느닷없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문세윤이 김종민의 열애를 확신한 순간을 폭로했다.
10월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원효와 장모의 찜질방 데이트가 공개됐다.
서로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김원효와 장모 모습에 문세윤, 이승철, 박현호는 자신도 장모에게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심형탁이 “저는 장인어른한테도 ‘아이시테루’라고 계속 한다”라고 말하자, 김종민은 “아예 외국어면 할 수 있을 것 같다. ‘사랑해’는 쉽지 않다”라고 답했다.
미래의 장모에게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남긴 김종민에게 심진화는 “여자친구한테는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나”라고 물었다.
김종민은 “처음에는 못 했다. 사랑하는데 왜 사랑한다고 하지? 얘기를 해야 알겠다고 하더라. 요즘에는 많이 표현하는 편이다. 그냥 아무 때나 느닷없이”라고 말했다.
문세윤은 “‘1박 2일’에서 둘이 텐트에서 잘 일이 있었다. 그날 날씨가 체감 온도가 영하 30도에 가까울 정도로 너무 추웠는데 형이 안 들어오더라. 형이 조용하게 ‘응 이제 자려고’라고 했다. 문을 열고 봤더니 그 추운데 손을 바꿔 가면서 통화하더라. ‘저건 100%’라는 생각에 ‘맞지?’라고 했더니 처음엔 아니라고 하다가 ‘맞다’라고 했다. 이젠 사랑꾼이다”라고 폭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복귀 시동 서예지 긴머리 싹둑 잘랐다, 똑단발로 180도 달라진 분위기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
- ‘김승현♥’ 장정윤, ‘불화’ 첫째딸 차별 해명 후 근황 “독박육아, 첫째 바빠 자주 못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