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구잘 인스타그램
몰디브의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구잘이 공개한 비치웨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맑은 하늘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몰디브 추억’이라는 멘트와 함께 여름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퍼플 비키니와 감각적인 선글라스, 그리고 화이트 커버업의 조화는 여행지 감성을 제대로 살렸다.
구잘의 이번 룩은 군더더기 없는 퍼플 스트랩 비키니가 중심을 이룬다. 삼각 컷의 상의는 쇄골 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내며, 허리선을 감싸는 스트랩 디테일이 포인트다. 부드럽고 화사한 라벤더 컬러는 몰디브의 바다 색감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휴양지 룩으로 완벽하다. 여기에 살짝 걸친 화이트 셔츠 커버업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레이어링 아이템으로 활용됐다.

/사진=구잘 인스타그램
강렬한 레드 렌즈의 선글라스는 전체 룩에 트렌디한 무드를 더한다. 해변의 강한 햇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내추럴하게 흩날리는 헤어스타일과 군더더기 없는 메이크업 역시 시원한 바다와 찰떡궁합이다.
이처럼 컬러감 있는 비키니에 미니멀한 커버업과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하면 휴양지에서의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라벤더나 민트 등 파스텔 계열의 비키니는 여름철 바다를 배경으로 더욱 돋보이기 때문에 추천할 만하다.
구잘의 이번 비치웨어는 단순한 수영복이 아닌, 전체적인 무드와 분위기까지 설계된 패션 연출이다. 이번 여름, 구잘처럼 자신감 있는 컬러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해변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사진=구잘 인스타그램
#구잘 #구잘패션 #구잘비키니 #몰디브룩 #퍼플비키니 #여름바캉스룩 #비치웨어스타일 #리조트룩코디 #홀리데이패션 #썸머룩 #스타패션 #여름휴양지룩
관련기사
구잘, 블랙 자켓으로 완성한 와인 디너룩
구잘, 블랙 톱과 쇼츠로 완성한 썸머 크루즈룩…169cm의 황금 비율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