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콘테스트에 응시해 금상으로 MBC 공채 4기로 입사해 연세대학교 출신 이윤석과 함께 엘리트 개그맨 콤비답게 부드러운 고학력 개그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그맨 서경석은 2010년 미술을 전공한 그래픽 디자이너 유다솜 씨가 먼저 대쉬하며 결혼하고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있습니다. 개그맨 서경석은 한 예능에서 14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서경석은 14살 어린 신부와 결혼 준비를 하면서 장인, 장모의 반대가 전혀 없었을 뿐만 아니라 오래 전부터 그를 점찍어 뒀다고 고백해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날 서경석은 14살 아내에 대해 "첫 눈에 반하지는 않았다. 밝은 친구라고 느꼈는데 보면 볼수록 '이런 친구와 결혼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서경석은 나이 차이때문에 아내에게 섣불리 결혼 얘기를 하지 못했는데요.

서경석은 "다행히 처남이 우리 과 후배였다. 처남 신입생 O.T에서 내가 사회를 봤는데 당시 장모님과 장인어른이 그 자리에 계셨다. 그때 장모님이 나를 잘 봐서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아내에게 내 칭찬을 많이 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서경석은 김제동에게 “행사 다닐 때 겸손하게 행동해라. 미래의 장모가 계실지 모른다”고 충고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서경석과 아내의 특별한 인연에 누리꾼은 “서경석, 처가 사랑 많이 받나봐” “서경석 아내, 14세 나이차…처가 쪽이 반대 안 했다는 게 신기하다” “서경석 아내와 14세 나이 차라니!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서경석과 유다솜 씨는 SBS ‘싱글와이프2’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2018년 12월 유튜브 서경석 TV를 개설하고, 2020년 5월 서경석TV와 별도로 '인맥왕 서경석'이라는 새 채널도 오픈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