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2023 꼭 봐야되는 디즈니 플러스 작품들

조회수 2022. 12. 26. 16: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3년에도 풍성한 콘텐츠 예고한
디즈니+ 새로운 작품들 미리보기

만달로리안 3

만달로리안

2019년 첫 시즌이 공개된 후 2주만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드라마로 등극할만큼 높은 완성도로 큰 사랑 받은 '만달로리안'이 오는 3월 초 세 번째 시즌 공개를 앞두고 있다.

만다로리안

시즌 1부터 제작과 극본, 연출에 모두 참여한 존 파브로를 비롯 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와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이 여전히 연출에 참여 전작의 서사와 감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금만 더 기다리면 마스코트 '그로그'를 곧 다시 만날 수 있다!


시크릿 인베이젼

시크릿 인베이젼

'닉 퓨리'와 스크럴 족의 장군 '탈로스'의 공동 주연작. 현재까지 공개된 마블 드라마 중 첫 크로스오버 작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워 머신' 돈 치들과 '에버렛 로스'의 마틴 프리먼 역시 예고편에 모습을 드러냈다.

시크릿 인베이젼

추후 '워 머신'이 주인공으로 펼쳐질 '아머 워즈'와도 연계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새로운 배우들로는 명배우 올리비아 콜먼과 '용엄마' 에밀리아 클라크가 등장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메리칸 본 차이니즈

아메리칸 본 차이니즈(만화)

진 루엔 양의 만화 '아베리칸 본 차이니즈'를 원작으로 하는 시리즈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연출한 데스틴 대니얼 크레턴이 연출하며 역시 해당 작에 출연했던 양자경이 함께 출연해 출연을 마쳤다. (열일하는 양자경!)

아메리칸 본 차이니즈

참고로 올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한 '에브레씽 에브리웨어 올 앤 원스'에서 양자경의 남편과 딸을 연기했던 배우 키호이 콴과 스테파니 수가 함께 출연해 또 다른 흥미를 자아내기도 한다.


로키 2

로키 1

MCU의 트러블 메이커 로키가 시즌 2로 돌아온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서 일어난 사단의 원흉이라고 할 수 있는 로키가 해당 사건들을 자신의 관점으로 보는 내용이 있을 것이라고 알려져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로키 2

또한 이번 시즌 2의 내용은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와 내용이 이어질 것이라고 한다. 본격 MCU의 다중우주적 사건사고는 로키에게서 비롯되었기 때문에 다른 시리즈들보다 '로키'를 챙겨봐야할 이유는 충분하다.


피터팬과 웬디

피터팬과 웬디

앞서 소개한 작품들이 시리즈라면 이번엔 영화 '피터팬과 웬디'. 1953년 개봉한 자사의 애니메이션을 실사 영화로 리메이크로 제작한 작품이며 2021년 8월 촬영을 마치고 2년여가 지난 2023년 본격 공개를 앞두고 있다.

피터팬과 웬디

피터팬 역할은 알렉산더 몰로니, 웬디 역에는 밀라 요보비치의 딸이자 '블랙 위도우'에서 스칼렛 요한슨의 아역을 연기한 에버 앤더슨이, 후크 선장 역에는 주드 로가 맡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호크아이'에서 첫 모습을 드러낸 '에코'와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에 출연했던 '아이언하트' 역시 단독 시리즈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이정재가 출연하는 스타워즈의 스핀오프인 '애콜라이트', '아소카' 등과 '완다비전'에 등장했던 아가사 하크니스 주연의 스핀오프 '아가사: 코븐 오브 카오스' 등의 작품이 연말까지 공개를 확정했다.

Copyright©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