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TV+ 오리지널 알려줌] 영화 <체리> 등
영화 <체리>
이라크 전쟁에 참전 후 돌아온 의무병 '체리'(톰 홀랜드)가 전쟁 트라우마를 겪으며 마약과 범죄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어벤저스> 시리즈의 루소 형제가 연출하고,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작품으로, 대학교를 그만두고 이라크 전쟁에 참전한 주인공 '체리'가 전쟁 후 PTSD를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플로라 앤 썬>(2023년)에서 '플로라'와 이혼한 전남편 '이안' 역을 맡은 잭 레이너가 마약 중독으로 인해 돈을 탕진한 '체리'와 함께 은행 절도 범죄에 가담하는 '필스 앤 코크'라는 마약상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습니다.
전쟁의 참혹함, 군인들의 트라우마, 그리고 전쟁 후 현실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생각할 거리를 남기죠.
- 감독
- 조 루소
- 출연
- 톰 홀랜드, 시아라 브라보, 잭 레이너, 마이클 리스폴리, 제프리 월버그, 니콜라스 워커, 앤젤라 루소-오츠타트, 제시카 골드버그, 제이크 어스트, 크리스 카스탈디, 조너선 그레이, 마이크 라로카, 매튜 로즈, 앤서니 루소, 조 루소, 트렌트 오팔로치, 에드워드 정, 크리스티 모어러 크리샴, 매튜 존슨, 댄 캐플로우, 토드 매커래스, 패트릭 뉴월, 쥬드 페인, 앤젤라 루소-오츠타트, 니코 워커, 왕중군, 왕중뢰, 헨리 잭맨, 뉴튼 토마스 시겔, 제프 그로스
- 평점
- 정보없음

시리즈 <앤필드의 유령>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유령 사건의 오싹한 실화를 사건이 일어난 집에서 녹음된 원본 파일을 기반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인데요.
영국 엔필드의 한 가정집으로 새로운 가족이 이사를 오고, 가족들은 집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거나 물건들이 스스로 움직이는 것을 목격하는 등 기이한 현상들을 겪게 되죠.

이에 초자연적인 현상을 연구하는 모리스 그로스는 직접 그 집에 머무르며 당시 사건들을 기록하기에 나섭니다.
그의 녹음테이프를 바탕으로 재현된 <엔필드의 유령>은 생생한 당시 상황은 물론, 실제로 현상들을 겪었던 가족들과 이웃들의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어 오싹함을 더하는데요.

<컨저링 2>(2016년) 등 유명 영화나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차례 언급했던 이 실화는 <엔필드의 유령>을 통해 한층 더 스릴 넘치게 재구성되어 몰입감을 극대화합니다.

시리즈 <하이 데저트>
파란만장한 과거를 가진 여자 '페기 뉴먼'이 어머니의 죽음 이후 사설탐정이 되기로 결심하며 현재의 위기를 극복해 가는 과정을 담은 8부작 작품인데요.

복잡한 과거에서 벗어나 다른 삶을 살기 위해 테마파크에서 일을 하던 '페기 뉴먼'은 어머니가 세상을 떠나고 힘들어하지만, 내면의 상처가 치유되기도 전에 경제적인 어려움을 맞닥뜨리게 되죠.

그러나 우연한 계기로 사설탐정에 대해 알게 되고, 큰 사건을 해결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생각에 '페기'는 사설탐정이 되기로 결심합니다.
다양한 사건들을 겪으며 죽음에 대한 상처를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나가는 '페기'의 유쾌한 사설탐정 도전기는 기분 좋은 웃음과 희망을 선사하죠.

<보이후드>(2014년)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았던 패트리샤 아퀘트가 '페기'를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입니다.

Copyright © 알려줌 알지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8-2025 ALLYEOZUM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