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기사에 "냄새나" 벤츠남 갑질…당첨 복권 물고 온 고양이 보은[주간HIT영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한 주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영상 3편을 선별했습니다.
<뉴스1> 이 준비한 핫이슈 영상 '즐감'하세요. 뉴스1>
지난 26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콘월주 펜잔스에 사는 33세 여성 메건 크리스찬은 지난 12일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가 복권을 물고 오는 영상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세 번째는 지난달 30일 유튜브 '한문철 TV'를 통해 공개된 영상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번 한 주간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영상 3편을 선별했습니다. <뉴스1>이 준비한 핫이슈 영상 '즐감'하세요.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첫 번째는 지난 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올라온 영상으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대리기사에게 화내는 남성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경상도 사투리를 쓰는 차주는 대리기사에게 "기본이 안 돼 있다. 집에 오긴 왔는데 목숨 걸고 왔다. 이건 아니지 않느냐"고 소리쳤습니다. 차주는 창문 열고 온 것을 언급하며 "내가 20~30분 오는데 2만 5000원 주고 와야 하냐. (냄새나는 거) 인정하냐"고 따지듯 묻기도 했습니다. 자기 옷 냄새를 계속 맡아보던 대리기사는 "죄송합니다. (냄새나는 거) 인정합니다. (업체에) 결제하지 말라고 하겠다"라며 허리 숙여 사과했습니다. 글쓴이 A 씨는 "차주는 결국 (대리 기사가) 냄새나는 거 스스로 인정하게 해서 돈도 안 줬다"며 "이를 지켜보던 분이 계좌로 대리비 챙겨줬다"고 밝혔습니다.
두 번째는 자신을 보살펴주고 있는 주인에게 은혜를 갚은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입니다. 고양이는 자신의 사룟값에 보태라는 듯 당첨된 복권을 물어왔습니다. 지난 26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영국 콘월주 펜잔스에 사는 33세 여성 메건 크리스찬은 지난 12일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가 복권을 물고 오는 영상을 SNS에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크리스찬의 고양이 '몽키'는 작은 종이 조각을 입에 문 채 창문을 통해 집으로 들어왔습니다. 몽키는 돌아오자마자 크리스찬에게 툭하고 종이를 떨어뜨렸습니다. 몽키가 물어온 것은 당첨금 10파운드(약 1만8000원)를 받을 수 있는 복권이었습니다. 틱톡을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SNS에서 11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세 번째는 지난달 30일 유튜브 '한문철 TV'를 통해 공개된 영상입니다. 영상에는 같은 달 6일 오전 11시께 경인고속도로에서 서울 여의도까지 음주운전 의심 차를 뒤쫓은 장면이 담겼습니다. 이날 경인고속도로에 막 진입한 부부는 바로 앞에서 지그재그 곡예 운전을 하는 차를 보고 수상히 여겼습니다. 조수석에 있던 아내는 112에 바로 신고했고, 그냥 두면 큰 사고가 일어날 것 같다는 생각에 부부는 약속에 늦었지만 앞차를 주시하며 계속해서 뒤를 따라갔습니다. 이후 앞차는 고속도로 중앙분리대를 박고, 터널에서는 벽면을 박는 등 위험천만한 운전을 이어갔는데요. 약 20분 후 고속도로를 벗어나 여의도에 진입한 앞차 운전자는 갑자기 차를 갓길에 댔고, 부부는 운전자의 도주를 우려해 경찰이 올 때까지 앞을 가로막았습니다. 음주 운전이 의심되는 운전자는 운전석에 벌러덩 누워버렸고 현장에 도착한 경찰이 음주측정한 결과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r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보험 아반떼, 6억 람보르기니에 쾅"…"얼마 물어내야?" 동네가 발칵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브라톱 입었다고 헬스장서 쫓겨나…알몸도 아니었다" 발끈한 인플루언서
- "결혼식에 남편쪽 하객 1명도 안 와, 사기 결혼 의심" 아내 폭로
- "내 땅에 이상한 무덤이"…파 보니 얼굴뼈 으스러진 백골시신
- '박수홍 아내' 김다예, 백일해 미접종 사진사 지적 비판에 "단체 활동 자제"
- '나는솔로' 23기 정숙, 조건만남 절도 의혹에 "피해준적 없다"
- 박명수, 이효리 이사선물로 670만원 공기청정기 요구에 "우리집도 국산"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