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더 열심히 살아야지” 한소희 악플러 의혹에도 평온한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혜리가 배우 한소희가 계정주라는 의혹이 불거진 악플러 댓글에도 평온한 근황을 공개했다.
특히 혜리가 공개한 근황은 배우 한소희가 계정주라는 의혹이 불거진 악플러 댓글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으로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혜리가 배우 한소희가 계정주라는 의혹이 불거진 악플러 댓글에도 평온한 근황을 공개했다.
혜리는 10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한 잡지 행사장에 참석한 근황을 공개하며 "오늘은 반짝 반짝 베스트 스타일 아이콘 혜리 연말 분위기가 슬슬 나네요 1년 동안 열심히 살았다 내년에도 열심히 살아야지"라는 글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반짝이는 스팽글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볼 하트 등의 포즈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을 설레게 한 혜리다.
특히 혜리가 공개한 근황은 배우 한소희가 계정주라는 의혹이 불거진 악플러 댓글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으로 눈길을 모은다.
앞서 한소희는 혜리 소셜미디어에 ""느그 언니(류준열 전 여자친구 혜리)랑 류(한소희 전 남자친구 류준열) 합쳐도 (한소희한테) 안 되더라" "애초에 1700만따리를 채운다고 생각하는 능지 수준" "간만에 한소희 때문에 혜리 따봉수 많이 박혀서 좋았겠다. 지금은 다 빠졌지만" 등 비속어로 가득한 악플을 게시한 계정 주인으로 지목됐다.
네티즌들은 한소희 스타일리스트, 절친인 배우 전종서가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 해당 계정이 개설된 시기가 한소희와 류준열이 공개 연애를 시작하며 전 여자친구 혜리에서 환승연애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시점이라는 사실, 한소희가 해당 계정 프로필 사진과 동일한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업로드한 적이 있다는 점 등을 들어 계정주를 한소희로 지목했다. 이에 전종서 측은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고, 한소희 측은 "한소희의 부계정이 아니다"며 의혹을 부인했다. 그럼에도 파장이 거세지자 한소희 측은 2차 공식입장문을 통해 "사실이 아닐 시 모든 법적 책임을 지겠다"며 재차 해당 계정이 한소희의 것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한편 혜리와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과 연이어 교제하면서 류준열이 혜리에서 한소희로 '환승연애'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혜리와 한소희는 소셜미디어로 격앙된 감정을 드러내 이후 사과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현재는 두 사람 모두 류준열과 결별한 상태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52억 외노자? 뉴진스 하니 국회 발언이 쏘아올린 흉흉한 ‘수납설’[뮤직와치]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제니 흑백요리사 재밌게 봤나?” 숟가락 포크 주렁주렁 핫팬츠, 알고보니 230만원대
- 김병만, 뉴질랜드에 45만평 땅 보유 “2억원에 사 병만랜드 건설”(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