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이하 KGM) 토레스 하이브리드 가격이 공개됐다. KGM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토레스 하이브리드 가격은 3140~3635만원이며, 복합연비는 휠 크기에 따라 최대 15.7km/ℓ를 확보했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1.5 가솔린 터보 기반이다. 이달 중 출시된다.
토레스 하이브리드 세부 가격은 T5 3140만원, T7 3635만원이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이달 중 공식 출시를 앞뒀다. 토레스 하이브리드에는 BYD와 협업으로 개발된 듀얼 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1.5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한다.
듀얼 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직병렬 듀얼 모터가 장착된 풀하이브리드로 도심서 EV 모드로 최대 94%까지 주행할 수 있다.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엔진 출력은 150마력, 전기모터 출력은 130마력이다. 전륜구동 단일 방식으로 복합연비는 15.2~15.7km/ℓ다.
토레스 하이브리드의 6단 자동변속기(e-DHT)는 KGM이 P1형, P3형 구동 시스템을 적용해 개발한 하이브리드 전용 듀얼 모터 변속기로 구성 부품수 최소화 및 모터, 제어기 등을 통합해 중량 저감과 효율이 극대화됐다. 고속 주행시에는 높은 출력을 보장한다.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1열 열선 시트와 와이드 디스플레이,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등이 기본이다. T7부터 1열 통풍 시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내비게이션 등이 제공된다. 파노라마 선루프와 천연 가죽 시트, 전동 트렁크 등은 T7 전용 선택 사양이다.
한편, KGM의 3월 가격표에 따르면 렉스턴 스포츠/칸의 차명이 무쏘 스포츠/칸으로 변경됐다. 무쏘는 KGM의 새로운 픽업트럭 통합 브랜드다. 무쏘 스포츠/칸과 무쏘 EV를 시작으로 향후 픽업트럭 신차에도 무쏘가 사용된다. C필러 코뿔소 엠블럼이 신규 적용됐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