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헬로키티와 백캉스 즐겨요"

광주신세계 본관 1층 광장에서 고객들이 헬로 키티, 헬로 서머 스페셜 이벤트를 기념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1>장마와 폭염을 피해 시원한 실내를 찾는 일명 ‘백캉스(백화점+바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광주신세계가 ‘헬로키티’와 함께 ‘헬로서머(hello summer)’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21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신세계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권 쿠폰을 내려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본관 1층 광장에서 산리오캐릭터즈 인형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ID 당 1개 쿠폰만 사용 가능하며, 쿠폰당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신세계 앱의 중앙에 위치한 메뉴보기 탭에서 이벤트를 눌러 참여권을 내려받은 뒤 쿠폰함, 쇼핑 순으로 들어가면 된다.

행사장에는 ‘헬로키티, 헬로서머’ 50주년 기념 스페셜 포토존도 마련돼 바캉스 하는 키티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 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으면 본관 지하 1층 사은행사장에서 선착순으로 헬로키티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앱에서는 헬로키티 50주년 기념 인형부터 신백리워드까지 100% 당첨이 가능한 ‘헬로키티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또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 에어볼 경품 참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헬로키티 팬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신세계 김경훈 영업기획팀장은 “헬로키티는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캐릭터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신세계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