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NOW] 메시 '라스트 댄스'…월드컵 '대관식'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오넬 메시의 라스트 댄스가 이제 시작됩니다.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팀으로 평가받는 아르헨티나.
이번 대회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아르헨티나의 포인트는 역시 메시의 월드컵 우승 여부인데요.
드디어 첫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한 메시는 이제 본인의 마지막 월드컵에서 우승을 정조준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임창만 영상기자·장하준 기자]리오넬 메시의 라스트 댄스가 이제 시작됩니다.
이번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 중 한 팀으로 평가받는 아르헨티나. 현재 아르헨티나는 무려 A매치 35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며 아무도 막을 수 없는 흐름을 타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아르헨티나의 포인트는 역시 메시의 월드컵 우승 여부인데요. 축구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메시. 이미 소속팀에서 많은 트로피와 개인상을 받았지만, 대표팀에선 달랐습니다.
지난해 열린 코파 아메리카 트로피는 현재 메시의 유일한 대표팀 메이저 트로피인데요. 드디어 첫 메이저 트로피를 획득한 메시는 이제 본인의 마지막 월드컵에서 우승을 정조준하고 있습니다.
우승 말고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메시와 아르헨티나. 이들의 대회 첫 상대는 사우디 아라비아입니다.
아르헨티나는 이번 경기에서 몇 수 아래로 평가받는 사우디를 상대로 일방적인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대회 직전 사우디와 같은 중동 국가인 아랍 에미리트를 상대로 한 친선 경기에서 5대0 대승을 거둔 바가 있습니다.
반면 C조 최약체로 평가받는 사우디는 최강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수비 축구를 펼칠 것이 예상되며, 날카로운 역습 한 방을 노리고 있는데요.
아르헨티나와 사우디의 월드컵 C조 1차전은 22일 저녁 7시에 펼쳐집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짓다가 6000명이 죽었다는데… ㅣ 월잘알-월드컵북 #SPORTSTIME - SPOTV NEWS
- [카타르 NOW] '파이팅 합시다'… 캡틴은 언제나 박수를 친다 #SPORTSTIME - SPOTV NEWS
- [카타르 NOW] 손흥민의 세 번째 월드컵, '기쁨의 눈물' 흘릴 수 있을까 #SPORTSTIME - SPOTV NEWS
- '본선 진출 실패, 명단 탈락, 부상'… WC 불참하는 불운의 스타들 #SPORTSTIME - SPOTV NEWS
- [카타르 NOW] 설렘 가득한 이재성, "다시 오지 않을 순간, 기대된다" #SPORTSTIME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