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 때문에 결혼 못한 슈퍼스타와 연예인병

조회수 2023. 11. 17. 17: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왕의 남자’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준기. 이른바 꽃미남으로 불리며 여성들의 마음을 훔쳤었죠!

이준기도 어느덧 40대가 되었는데, 결혼 소식을 없는 것일까요?

사진=이준기 SNS

이준기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왕의 남자’로 단숨에 주목 받은 사연을 공개했어요. 당시 무려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공길’ 역에 캐스팅돼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던 바 있죠!

사진=KBS 제공

그리고 드라마 ‘마이걸’, 석류 음료 CF 등이 1년 안에 모조리 히트를 치며 스타 탄생을 예고했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연예인병’에 걸렸다고 해요.

‘세상은 나로부터 돌아간다. 세상의 중심은 나야’라고 생각했던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사진=이준기 SNS
“하는 족족 잘됐다. 당시 인물 검색어가 있었는데 무려 42주 동안 1위에서 떨어진 적 없다고 하더라. 나약해진 나 자신 안에서 나오는 건방짐이 있었던 것 같다”

다행히 신인 때부터 함께했던 주변 사람들이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해 줬다고 해요. 그래서 바뀌지 않으면 많은 사람에게 폐를 끼치고 상처 주고 끝나야 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이후로는 몸에 배일 정도로 되뇌고 있다고 합니다.

이준기는 2013년부터 지금까지 여동생이랑 함께 살고 있습니다.

사진=tvN 제공

이에 대해 이준기는 “둘 다 결혼을 못하는 이유는 둘이 붙어 있어서라고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어요.

“동생이 저를 위해서 고생을 많이 한다. 동생 덕분에 저는 오롯이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