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장윤정의 일상부터 무대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장윤정은 각 상황에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변함없는 세련미를 과시하고 있다.
##시크한 밀리터리 스타일
장윤정이 카키색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과감한 밀리터리 무드를 연출하고 있다. 블랙 초커와 함께 매치한 내부 블랙 상의, 네트 스타킹의 대담한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짧은 앞머리 헤어스타일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캐주얼하면서도 강렬한 스타일링으로 장윤정만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있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수트
장윤정이 깔끔한 화이트 재킷의 포멀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반짝이는 골드 톤의 하이넥 상의와 함께 매치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이트 수트의 날카로운 테일러링은 세련된 실루엣을 강조하고, 화려한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었다. 무대 위 가수로서의 품격과 화려함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한편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최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꼬마빌딩을 41억 5,000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과 이태원역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용산구청과 이태원 시장, 관광특화거리인 베트남 퀴논길과도 인접해 있다. 장윤정은 이번 매입에 약 25억 원을 대출받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앞서 장윤정은 지난 4월, 용산구 서빙고동의 고급 펜트하우스 ‘아페르한강’을 120억 원 전액 현금으로 매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로써 장윤정은 고가의 주택을 구매한 지 약 두 달 만에 이태원 건물주가 된 것으로 전해진다.
부동산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지역은 대형 개발 호재와 신분당선 동빙고역 신설 등으로 미래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장윤정은 2013년 아나운서 도경완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청바지 캐주얼과 푸드트럭
장윤정이 화사한 야외 현장에서 청바지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있다. 흰색 티셔츠에 가볍게 셔츠를 걸친 레이어드 스타일과 과감하게 찢어진 데님 팬츠의 조합이 돋보인다. 단정한 흰색 운동화로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밝은 표정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유행을 놓치지 않는 스트리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청량한 스트라이프 셔츠룩
가수 장윤정이 여유로운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셔츠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하늘색 바탕에 흰색 세로 줄무늬가 들어간 셔츠를 단정하게 착용한 장윤정은 깔끔한 메이크업과 단발 헤어스타일로 산뜻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귀에는 은은한 광택의 진주 장식 귀걸이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