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바오컵현장라인업]황의조 풀럼 원정, 선발 출격! 주전 확보 노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의조(노리치시티)가 풀럼 원정에서 선발로 출격한다.
황의조는 풀럼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노리치시티에 안착할 수 있게 된다.
노리치시티는 롱, 피셔, 워너, 깁슨, 맥칼럼, 깁스, 포쇼, 에르난데스, 스프링겟, 플라체타, 황의조가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레이븐코티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의조(노리치시티)가 풀럼 원정에서 선발로 출격한다.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에 있는 노리치시티는 27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리는 풀럼과의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EFL) 컵(카라바오컵) 3라운드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황의조는 선발로 나선다.
황의조는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경쟁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올 여름 이적 시장에서 노팅엄이 많은 공격수들을 영입했다. 결국 황의조의 자리가 업었다. 노리치시티 임대를 선택했다. 노리치시티로 온 황의조는 3경기에 나섰다. 총 97분을 뛰며 예열을 마쳤다. 공격 포인트는 없었다. 이제 온전한 기회가 왔다. 황의조는 풀럼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인다면 노리치시티에 안착할 수 있게 된다.
노리치시티는 롱, 피셔, 워너, 깁슨, 맥칼럼, 깁스, 포쇼, 에르난데스, 스프링겟, 플라체타, 황의조가 출격한다.
홈팀 풀럼은 로닥, 바시, 윌슨, 케어니, 발로-투레, 윌리안, 카스타뉴, 이워비, 팔리냐, 비니시우스, 디오프가 선발로 나선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에 조언 “아들 바람날까 걱정..다른女 보고 확 갈 수 있어”
-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 선우용여 “미국서 생활고 시달리다 귀국”
- 송윤아, 제주도 '집콕' 생활=공황장애 탓 “갑자기 운전 못해, 숨 안 쉬어져”
- 오윤아 “카메라 감독이 가슴 줌인..울면서 하차하려 했다”
- 이진호 "박나래 논란, 新국면…매니저들 '법카' 1억3천 사용→도둑 사건과 같은 변호사 선임 의혹
- '무도' 방콕 막춤 작가 "♥가수 조형우와 결혼" 근황..12년 만에 밝힌 비하인드까지
- 김수용, 심정지 후 임종 호흡 상태까지...제세동기 11번 끝에 '기적 생환'
- 정희원, 불륜 논란 입 열었다 "부적절함 인식하고도 멈추지 못해"
- 저주 받은 ‘명작’ 드라마? 출연자 사망만 벌써 7번째..극단선택 배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