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가 가장 예뻐하는 조카" 김혜수 동생 김동희, 딸 공개(아빠본색)

배우 김혜수 동생인 배우 김동희가 딸을 공개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서는 김창열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김동희와 그의 딸 연수 양이 그려졌다.

이날 김동희의 딸을 본 개그맨 손헌수는 "형 딸이었냐. 너무 예뻐서 아역배우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창렬은 "김혜수 누님이 가장 예뻐하는 조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혜수 동생 김동희는 2012년 결혼, 슬하에 딸 연수 양을 두고 있다.
김혜수, 조카 손잡고 ‘런닝맨’ 촬영장 방문→러브콜 폭주 “제발 오세요”

'런닝맨' 멤버들이 배우 김혜수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SBS '런닝맨'은 '돈고돈락 패밀리'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주종혁, 김시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혜수(오소룡 역)의 후배 조연출 강기호로 분한 주종혁은 "항상 미담밖에 안 도시는 분이라 근데 진짜 너무 좋았다"며 김혜수를 향한 존경심을 표했다.
김종국은 "혜수 누님이 예전에 조카를 데리고 '런닝맨' 촬영장에 직접 놀러 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나 아직 정식 출연은 없는 상황. 이에 지석진은 "직접 오세요. 제발. 꼭 한번 오셨으면 좋겠다"며 급 섭외 요청에 들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김동희

1978년생인 김동희는 2006년 뮤직비디오와 CF 등에 모델로 출연하며 데뷔했다. 이후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화랑 왕윤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걸었다.
그는 같은 해 12월 30일 딸 연수를 얻으며 이듬해 12월 9일 결혼식을 올리고 가정을 꾸렸다. 이어 그는 드라마 '파스타', '계백'과 영화 '퍼펙트 게임' 등에 출연했다.
또한 김동희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천하무적 토요일'에 출연하며 야구 실력을 공개, 김창열과 친분을 쌓았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