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만 억대였는데.." '장동건 조카' 유민, 걸그룹→BJ 전향 후 인생역전(근황올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로 변신한 유민이 근황을 알렸다.
6일 유튜브 '근황올림픽'에는 '장동건 조카..걸그룹 멜로디데이 '한예슬 닮은꼴' 멤버, 해체 후 인생역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민은 2014년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에 합류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유민은 멜로디데이 시절 '바비인형'으로 불리며 데뷔 초 배우 '장동건의 조카'로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BJ로 변신한 유민이 근황을 알렸다.
6일 유튜브 ‘근황올림픽’에는 ‘장동건 조카..걸그룹 멜로디데이 ‘한예슬 닮은꼴’ 멤버, 해체 후 인생역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민은 2014년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에 합류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유민은 멜로디데이 시절 ‘바비인형’으로 불리며 데뷔 초 배우 ‘장동건의 조카’로 이름을 알렸다. 유민은 “실제로도 친분이 있다면 아무렇지 않게 (장동건에 대해) 말할 텐데 결혼식 때 뵌 게 마지막이다”고 이야기했다.


유민은 “끝까지 하고 싶었는데 해체한 것이 아쉽다”며 “19살부터 연습생 생활하다가 3~4년 후에 합류한 건데 돌아가도 다시 할 것 같다”고 그리워했다.
BJ 활동을 하고 있는 유민은 “멜로디 활동 끝나고 2년을 쉬었다. ‘어떤 걸 하지’. 나도 부모님께 효도해야 하는데 부모님께 손 벌릴 수 없어서 좋아하는 일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게 없을까. 당시 좋은 시선으로 보는 사람이 없었고. 부모님도 ‘다시 한번 생각해 봐‘, ‘다른 거하면 되지’ 하셨다. 주변 사람들 친한 친구들에게도 말 안했다”고 말했다.
그는 “만족하고 재밌게 방송하고 있다. 노래 부르고 춤추고 소통한다. 멜로디데이 때는 수입이 없고 빛만 오히려 몇 억씩이었다”며 “억 소리 나게 많이 버는 편은 아닌데 제 또래보다는 더”라고 수입에 대해서도 밝혔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달달한 신혼 손연재, ♥남편 모습 일부 공개 "그리운 파리" [★SNS]
- 김보민 "♥김남일에 18년간 맞췄다…악마 아닐까 생각한 적도"('오케이')[종합]
- 김나영, 새집 거실이 5성급 호텔 수준..인테리어도 '력셔리' 그 자체
- 송지효, 심경의 변화?..연이은 파격 스타일 공개[★SNS]
- '딸바보' 김희선, 자랑할만하네…프린트한 듯 한 필기 실력[★SNS]
- 이혜성, 새 프로필 공개.. 찰떡 스타일링으로 여배우 미모 완성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