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 더 예뻐졌다" 그녀 선택한 '2,690,000원짜리 프라다 스커트'

효민 인스타그램

결혼 이후 더욱 아름다워진 효민의 패션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최근 여행지에서 선보인 상큼한 매력의 레몬색 니트 스커트가 주목받고 있다.

슬림하게 몸을 감싸주는 핏과 화사한 컬러가 어우러진 이 스커트는 효민의 밝고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그녀가 선택한 이 제품은 프라다의 다이아몬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스커트로,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효민 인스타그램

효민이 여행룩으로 선택한 니트 스커트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의 'Diamond Pattern Smocked Knit Skirt'이다.

이 스커트는 레몬 컬러의 상큼한 매력을 더하며, 밑단에 프릴 장식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하고 있다.

제품의 후면에는 프라다의 아이코닉한 트라이앵글 로고가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이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해주며, 화사한 컬러 덕분에 여행지에서 특별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프라다

프라다의 'Diamond Pattern Smocked Knit Skirt'는 이탈리아 사이즈 34부터 56까지 폭넓게 발매되고 있다.

효민이 착용한 이 니트 스커트의 가격은 1,720유로로, 2025년 5월 16일 환율 기준으로 한화 약 2,693,227원에 해당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프라다 특유의 디테일이 더해진 만큼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특별한 여행지나 중요한 자리에서 화사하게 빛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충분한 가치가 있다.

효민 인스타그램

효민이 여행지에서 선보인 니트 스커트 코디는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레몬색의 화사한 컬러감이 꽃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상큼한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그녀는 이 니트 스커트를 화이트 컬러의 베이직한 탑과 매치해 깔끔한 룩을 완성하고 있다.

상의가 베이직한 만큼, 하의의 니트 스커트가 자연스럽게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체적인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