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차세대 디자인…얼마나 빠를까?

조회수 2023. 5. 10. 15:43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람보르기니는 지난해 기록적인 실적으로 웃으며 한 해를 마무리했다. 

올해도 그 기세를 이어 우루스S, 우루스 퍼포만테 슈퍼 SUV, 새로운 레부엘토 V12 플래그십 등 3가지 매력적인 모델을 선보인다. 특히 레부엘토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2025년형 우라칸 후속작이 계획 단계에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V10 엔진을 계승할 파워트레인을 예상하기 위해 인터넷은 갖은 소문과 추측으로 벌써부터 뜨겁다. 

현재까지 가장 유력한 후보는 트윈터보 V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람보르기니 우루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도 해당 파워트레인을 사용할 예정이다. 

현재 람보르기니는 우루스S 및 우루스 퍼포만테 슈퍼 SUV의 폭발적인 수요를 따라가느라 바쁜 데다, 레부엘토가 갓 출시됐기 때문에 또 다른 새로운 모델인 우라칸 후속 모델은 적어도 1년은 지나야 시장에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디지털 자동차 콘텐츠 제작자 ‘huydrawingcars’는 벌써 2025년형 우라칸 후속작의 디자인을 예상하는 렌더링을 내놨다. 그는 이전에 아벤타도르 후속작의 디자인을 미리 예상해 가상 렌더링을 제작한 적이 있으며, 실제로 출시된 레부엘토와 굉장히 흡사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에 공개한 우라칸 후속작 렌더링 또한 실제 프로덕션 모델을 비슷하게 예언할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조윤주 기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