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회에서 만난 강력계 형사랑 결혼한 여배우

배우 연민지가 고등학교 동창과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연민지 SNS

2002년 신화의 ‘너의 결혼식’ 뮤직비디오로 첫 얼굴을 알린 배우 연민지가 이번엔 본인의 결혼식 주인공이 되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는데요...

최근 서울의 한 야외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연민지는 고등학교 동창과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에 골인하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사진=연민지 SNS

두 사람은 오랜만에 동창 모임에서 재회한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는데요!

“결혼할 사람은 느낌이 온다고들 하는데, 나에겐 그런 게 없을 줄 알았다. 하지만 그가 그런 사람이었다”

사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시절 연락도 주고받지 않은 사이였지만, 오랜 시간 후 동창으로 다시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에스이엠앤엠 제공

특히 연민지의 예비신랑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바로 경찰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강력팀장으로 활약 중인 형사라고 해요!

배우와 형사의 커플이라니, 마치 영화 속 주인공들이 현실에서 만난 것 같은 조합이죠. 이 소식에 연민지의 지인들조차 “완전 영화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사진=KBS 제공

연민지는 결혼에 대한 설렘 속에서도 배우로서의 경력이 단절될까 걱정도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하지만 이번 결혼으로 “운의 흐름이 바뀌어 인생작을 만나게 될 것 같기도 하다”며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습니다.

사진=연민지 SNS

연민지는 ‘너의 결혼식’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 ‘252 생존자 있음’, ‘러시라이프’, ‘스윙 어 미게인’,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신들의 만찬’, ‘남자가 사랑할 때’, ‘미스터 션샤인’, ‘퍼퓸’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습니다.

결혼식은 신랑이 비연예인임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두 사람은 이후 신혼여행지로 몰디브를 선택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사진=KBS 제공

앞으로 연민지가 보여줄 더 많은 작품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며, 두 사람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기를 기원합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