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은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가 모두 모여있는 국제도시답게 여름철에 가볼 만한 곳이 참 많습니다. 사람들이 북적북적하고, 조용하게 산책하거나, 도심 속 자연 속을 거닐 수 있는 여러 가지 명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서울 가까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연인과 낭만적인 야경과 산책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하늘공원

하늘공원은 월드컵공원 내 위치한 공원으로 평화공원, 난지천공원, 난지한강공원, 노을공원과 함께 서울 5대 공원으로 손꼽히는 공원입니다. 생태공원을 복원하기 위해 조성되었고 자연에너지를 사용해 자체 시설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한여름에 방문하면 볼 수 있는 해바라기밭과 서울 전망을 볼 수 있는 전망휴게소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름에 짙은 녹음으로 우거지는 메타세콰이어길을 산책하며 맑은 공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중랑캠핑숲

중랑캠핑숲은 훼손된 개발제한구역을 복원해 피크닉을 주제로 만들어진 체험형 공원입니다. 인위적인 시설을 최소화해 오로지 숲을 테마로 한 생태학습 공원입니다.
야외 바비큐장에서 고기를 굽고, 수변 카페에서 전망을 감상하며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여름철에 운영하는 어린이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여름나기를 보낼 수 있고, 야외 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손기정문화도서관

손기정문화도서관은 손기정기념관 뒤쪽에 조성된 도서관으로 붉은 벽돌로 지어져 이국적인 감성을 저격해 포토스팟으로 주목받는 곳입니다.
도서관 앞에는 ‘기억을 걷는 시간’이라는 제목의 아기자기한 산책로가 만들어져 짧게 걷기 좋고, 입구에 자리한 ‘물의 정원’이라는 명칭의 연못과 작은 분수는 포토스팟입니다.
여의도물빛광장

여의도물빛광장은 여의도 공원에서 한강으로 나가는 길목에 자리한 곳으로 여름에 물놀이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지형을 이용해 물의 신비로운 흐름을 시각화, 청각화 하였습니다.
해가 지면 물속 바닥에 설치한 야간 조명이 켜져 마치 밤하늘의 별빛을 비추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여름철의 무더운 열기를 식혀주는 이곳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하면 최고의 휴양지가 되어줄 것입니다.
SeaLaLa워터파크

SeaLaLa워터파크는 실내 수영장으로 한국의 찜질방과 합친 워터파크+스파+찜질방 테마파크입니다. 널따란 지하공간에 조성된 이곳은 초대형 워터파크를 갈 시간이 없는 분들에게 최고의 놀이터가 되어주는 곳입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여름철 휴양지로 중앙에 바데풀, 유수풀, 슬라이드 등 즐길 것이 가득합니다. 유아를 위한 낮은 풀부터 어른들이 놀기좋은 깊은 풀까지 다채로운 수영을 만끽해 보세요.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