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AHC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오렌지 꽃 향기 가득한 스페인의 감성을 담은 신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선물이 되어줄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AHC의 대표 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새로운 변주로, 브랜드가 8년 연속 아이크림 부문 1위를 지켜온 저력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무엇보다 스페인산 오렌지 꽃 추출물과 펩타이드 성분, 본딩 콜라겐 T7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미백, 주름 개선, 탄력 강화까지 종합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월드 트래블 에디션 시리즈답게, 스페인의 거리를 여행하는 듯한 감성을 담아냈다. 오렌지 블라썸 향은 상큼하면서도 산뜻하게 퍼지며, 우표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는 단순한 뷰티템 이상의 소장가치를 전한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는 오렌지 블라썸 향을 베이스로 해 여행지에서 받은 기분 좋은 자극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림의 제형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더 쫀쫀하고 탄력감 있는 질감이 얼굴 전체에 밀착되며, 조각도에서 착안한 3D 마사지팁이 제품에 함께 구성되어 생기, 주름, 탄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러한 디테일은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전문적인 홈 에스테틱 케어를 가능하게 한다.
론칭 일정도 눈여겨볼 만하다. AHC는 오는 4월 19일 CJ온스타일을 시작으로, GS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해당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인천 콘서트’ 티켓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가정의 달 선물 시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오렌지 블라썸 에디션은 단순한 기능성 제품을 넘어 감성과 경험까지 함께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AHC #오렌지블라썸에디션 #가정의달선물 #아이크림추천 #홈에스테틱 #항산화아이크림 #트로트콘서트이벤트 #홈쇼핑신상 #뷰티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