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보다 좋은 곳이 있을까"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여행지

조회 56,6032024. 6. 15.
남해 멜로디 스파 전경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한국에 3,000개 이상의 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국내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섬이 바로 남해입니다.

남해군은 남해의 남부 해안에서 낚시, 농업, 마늘로 유명합니다. 남해군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을 위해, 아래와 같이 여행 코스를 추천합니다.

남해 독일 마을

남해 독일 마을 풍경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남해의 모든 명소 중에서 아마도 관광객이 많은 장소이자 흥미로운 곳이기도 한데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정부는 재정 지원을 대가로 노동자들을 독일로 보냈습니다.

노동자들이 돌아왔을 때, 이 마을은 한국에서의 삶에 적응할 수 있게끔 그들을 위해 지어진 것인데요. 요즘에는 많은 집들이 여름철 관광객들을 위한 관광지로 변모했지만, 한국에 있다는 것을 잊게 만드는 독일 스타일의 상점과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미조항

미조항 해안 전경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독일마을을 거쳐 해안을 따라 매력적인 미조항으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조항은 남해의 모든 것을 요약하는데요.

이곳에는 해산물 등 횟집이 줄지어 있고 어선이 해안을 따라 줄지어 있습니다. 어부의 어획량이 담긴 직판장을 볼 수 있습니다.

상주은모래비치

상주 은모래 해수욕장 / 사진=triple

남해군은 아름다운 해안선으로 축복받았습니다. 어디에 있든 괜찮은 해변을 접할 수 있는데요.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섬의 남쪽 해안에 있는 상주 해변(상주은모래비치)입니다. 뚜벅이들에게도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상주 해변은 국내 당일치기 여행객들에게 정말 인기 있지만, 해운대 해변만큼 붐비지는 않습니다. 파라솔과 일광욕 의자를 대여할 수 있으며 근처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금산과 보리암

보리암 전경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남해안이 내려다보이는 산 옆에 자리 잡은 보리암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거대한 부처와 바다 전망을 즐기고 싶다면 부득이하게 등산해야 합니다. 보리암은 해발 650m, 금산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Copyright © 여행을말하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