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손잡고 공개 데이트중인 스타 커플 근황

조회수 2024. 2. 26. 13:20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공개 데이트 하며 다정한 모습 보여주고 있는 이장우와 조혜원 커플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은 2023년 6월 서로 열애를 인정하며 연예계의 공개 커플로 대중에게 잘 알려졌다. 두 사람은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며 서로에 대해 알게 되었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해 현재도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8살 차이다. 

이장우는 보조출연 아르바이트로 연기 생활에 입문하다가 3인조 그룹 24/7 소속 가수로 활동하기까지 했다. 그룹이 해체된 이후 <웃어라 동해야>의 악역 김도진을 연기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고, 2011년 부터 인지도가 급상승하며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함은정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게 되었다. 

이후에는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영광의 재인>, <장미빛 연인들>, <하나뿐인 내편>에 주연을 맡으며 꾸준하게 드라마 업계의 최고 스타로 이름을 알리다가 

<오!삼광빌라!>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새시대 주말극 드라마의 황태자로서 입지를 넓히며 자신의 전문 활동분야를 확고히 지키게 된다. 이 작품까지 포함하자면 주말드라마만 총 4번째 출연한 셈이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 마왕역할로 출연하며 캐릭터에 변화를 주면서 연기변신을 시도하게 되었다. 여기에 MBC 예능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다소 친근하게 증량된 모습을 보여줘 대중에게 더욱 친숙한 존재로 여겨지게 되었다. 

그의 연인 조혜원은 2016년 영화 <혼숨>의 단역 배우를 시작으로 드라마 <뷰티학개론>,<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다가 

글로벌적으로 히트한 드라마 <마인>에서 김서형의 아역을 연기하며 대중에게 본격적인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다음해 방영한 tvN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4사단 사단장 전속부관 양종숙 중위를 연기하며 사단장의 말에 절대 복종하며 충성스럽게 활약하다가 죄를 뒤집어 써 사실상 토사구팽 당하는 비운의 인물을 연기했다. 

이후 연기력을 인정받은 조혜원은 넷플릭스 <퀸메이커>의 주요 인물인 온실을 연기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조혜원 인스타그램

최근 조혜원의 인스타그램으로 이장우와 함께 해외 쇼핑몰로 보이는 건물에서 함께 손을 잡고 데이트중인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흥미로운 점은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며 증량된 모습을 보여준 이장우가 홀쭉해진 뒤태를 선보였다는 점이다. 

이에 조혜원은 바디프로필을 준비중이라고 전했으며, 이장우 본인도 바디프로필을 위해 몸을 만들고 있다고 전해 조만간 차기작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장중인 두 배우 커플의 훈훈한 연애가 과연 모두가 기대하는 결실로 이어질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