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투데이 임헌섭 기자] BMW 코리아가 오는 13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창립 30주년 기념 5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M4 컴페티션 M xDrive 컨버터블 초크 에디션'을 출시한다.
BMW M4 컴페티션 M xDrive 컨버터블 초크 에디션은 BMW M의 모터스포츠 노하우가 깃든 고성능 모델 M4 컴페티션 M xDrive 컨버터블에 BMW 인디비주얼 페인트 '초크(Chalk)'를 적용해 강력한 성능과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한정 모델이다.
외관에는 은은한 광택의 앤트러사이트 실버 이펙트 소프트톱을 탑재해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검은색 더블 스포크 단조 휠과 외장색의 대비를 통해 역동적인 감각을 강조했다.
실내에는 또렷한 명암 대비가 인상적인 실버스톤과 블랙 투톤 메리노 가죽 M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을 더해 M 모델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부여했다.
BMW M4 컴페티션 M xDrive 컨버터블 초크 에디션은 BMW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66.3kg∙m를 발휘한다. 여기에 M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8단 변속기가 조합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불과 3.7초 만에 가속한다.
BMW M4 컴페티션 M xDrive 컨버터블 초크 에디션은 단 10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억 4,87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한시적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