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 60대의 멋 제대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빛낸 우아한 턱시도룩

시이안 콜렉션 2025 S/S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최명길, 윤지성, 최윤소,이태성, 에이핑크 오하영, 성종, 프리지아 등 참석

배우 최명길이 2025 S/S 서울패션위크(SEOUL FASHION WEEK) 시이안 컬렉션에 참석해 세련되고 품격있는 멋을 과시했다.

최명길은 3일 오전 서울 중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디자이너 이시안의 시이안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했다.

이날 최명길은 품격있는 턱시도 슈트룩으로 세련되면서도 품격있는 패션위크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이안 패션쇼에는 최명길을 비롯해 윤지성, 최윤소,이태성, 에이핑크 오하영, 성종, 프리지아 등이 참석했다.

한편 지난 2000년 가을을 시작으로, 매년 2차례 열리는 서울패션위크는 올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초점을 맞춰 9월 3일(오늘)부터 7일까지 DDP와 성수, 청담, 한남동 일대에서 펼쳐진다.

이번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는 5일간 21회의 런웨이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14회), 2관(7회)에서 진행된다.

서울패션위크 기간 개별 디자이너가 외부 장소에서 패션쇼를 여는 '오프쇼(Off Show)'도 운영된다.

오프쇼는 서울패션위크 런웨이가 진행되는 공식 장소(DDP 아트홀 1, 2관) 이외 다양한 장소에서 브랜드의 패션쇼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6∼7일 양일간 '하이서울패션쇼'도 열린다.
DDP 디자인랩 1층 쇼룸에서 열리는 이 패션쇼에는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역동적이고 독특한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정소예 기자/ 사진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