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엔비디아 목표가 165달러로↑ 투자은행 목표가 상향 봇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비디아가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지난 분기 실적과 이번 분기 전망을 발표하자 세계 최고의 투자은행 골드만삭스가 엔비디아의 목표가를 상향하는 등 유명 투자은행의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21일(현지시간) 골드만삭스의 토시야 하리 분석가는 엔비디아의 목표가를 기존의 150달러에서 165달러로 15달러 상향했다.
하리는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엔비디아가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과 전망을 발표했다"며 목표가 상향 이유를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엔비디아가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지난 분기 실적과 이번 분기 전망을 발표하자 세계 최고의 투자은행 골드만삭스가 엔비디아의 목표가를 상향하는 등 유명 투자은행의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21일(현지시간) 골드만삭스의 토시야 하리 분석가는 엔비디아의 목표가를 기존의 150달러에서 165달러로 15달러 상향했다.
하리는 투자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엔비디아가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과 전망을 발표했다“며 목표가 상향 이유를 설명했다.
증권사 제프리스의 분석가 블레인 커티스도 엔비디아의 목표가를 150달러에서 185달러로 상향했다.
그는 "차세대 인공지능(AI) 전용칩 블랙웰은 높아진 기대치로 어려움을 겪겠지만 블랙웰이 성장함에 따라 비즈니스 모멘텀은 가속화될 것"이라며 "역사적으로 주식을 소유할 시기"라고 말했다.
캔터 피츠제럴드의 분석가 C.J. 뮤즈는 목표가를 175달러로, CFRA의 안젤로 지노도 목표가를 170달러로 각각 상향했다.
엔비디아는 전일 실적 발표에서 시장의 예상을 상회하는 전분기 실적과 이번 분기 전망을 발표해 이날 주가가 0.53% 상승했다.
sino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월 7회 안 해주면 외도 계속" '변강쇠' 60대 남편의 조건…아내 선택은?
- "오빠, 서로 알고 잠드는 게 맞다고 생각해"…도지사 직인 공문에 '사적 대화'
- "일 안 한 남친, 월급 준 박나래…법 해석 차이? 그냥 횡령" 세무사 질타
- MC몽, 차가원 불륜설 재차 부인 "아기엄마에 가정에 충실한 친구…다 웃었을 것"
- '유방 절제' 가슴 공개한 인기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살기 힘들었다"
- 'K팝 전문 평론가' 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안타까움
- 전현무가 공개한 '발기부전약'…"성관계 1시간 전 복용 저용량 아닌 고용량"
- 남진, 호남 재벌 2세 인정…"개인 운전사→요트까지 있었다"
- 18세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자원입대…"최근 합격 통보, 응원 부탁"
- 식당 계산 직전 영수증에 추가된 7만원…슬쩍 끼워 넣고 "시스템 오류" 발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