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때문에 비밀열애 들켜 깜짝 결혼발표♥까지 한 커플
오상진 "김소영 아나와 열애 공개 이유, 김연아 때문에.."
방송인 오상진이 김소영 아나운서와의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오상진은 김소영 아나운서와의 열애를 공개한 이유를 털어놨다. 오상진은 “열애를 공개하게 된 이유가 피겨 선수 김연아와 정보지에 이름이 오른 적이 있다”며 “새벽에 갑자기 전화가 울리더라. 연예부 기자였는데 다음날 열애설이 터질 것 같다고 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상대가 누구냐고 물어봤더니 피겨여왕 김연아라고 하더라. 김연아 씨와의 스캔들 루머 때문에 파파라치가 다섯팀이 붙었다”라고 비화를 털어놨다. 결국 파파라치에게 김소영과 함께 있는 사진이 찍혀 공개 열애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김연아를 둘러싼 열애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로 출연중인 한 기자는 "우리 매체가 손흥민-유소영의 열애 기사를 내기 전, 단독 예고 기사를 냈었다. 그게 김연아-오상진 열애설로 오해를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기자는 "사실 오상진 씨 주변 취재도 했다. 단순 해프닝으로 결론내렸다"고 털어놨다.
오상진은 "김소영 아나운서가 제가 퇴사할 때 입사한 친구다. 처음 보자마자 예쁘고 생각이 바른 친구라고 생각이 들었고, 만나자고 제안하게 됐다"며 "책을 좋아한다는 말에 책을 빌려주고 서로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곤 했다"고 남다른 데이트를 전했다.
이어 비밀 연애 장소에 대해서는 "차에서 많이 했다. 당시에는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