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김영철 싫지?” 김희애, 과장된 성대모사에 보인 반응 (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자신을 흉내 내는 코미디언 김영철을 언급했다.
이날 신동엽은 김희애의 유행어 '놓치지 않을 거예요'를 언급하며 "누나, 솔직히 김영철 싫지? 영철이는 과장을 하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김희애가 자신을 흉내 내는 코미디언 김영철을 언급했다.
10월 7일 '짠한형'에는 영화 '보통의 가족'의 설경구 장동건 김희애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김희애의 유행어 '놓치지 않을 거예요'를 언급하며 "누나, 솔직히 김영철 싫지? 영철이는 과장을 하지 않냐"라고 말했다.
설경구는 "제가 물어봤는데 싫다더라"라고 대신 답변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애는 "조금 다르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건 귀엽고 고맙다. 그런데 영철 씨가 하는 건 뭔가 모르게 조금 다르다. 그런 차이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희애는 "어디 가서 '김희애가 흉내 내는 걸 좋아한다'라고 말했다더라. '그런 얘기한 적이 없다' 그랬더니 또 '김희애가 나를 싫어한다'라고 했다더라. 무슨 말을 못하겠다. 자기 직업이 그런 거지 않나. 과장되게 해야 사람들이 좋아하고. 충분히 존경하고 존중한다. 그게 끝이지 내 흉내 내는 걸 좋아한다는 것도 아니다. 냉탕, 온탕을 하니까 조심스럽다"라고 털어놨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김준호 아내, 현직 승무원 미모 감탄 “은우가 엄마 닮았네”(슈돌)[결정적장면]
- 19년 전 현빈 보고 “임영웅 아냐?” 뜻밖의 닮은꼴(아형)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
- 황재균 지연 이혼에 ‘굿파트너’ 작가 등판 “고민 끝에 하는 이혼, 응원받아야”
- 전종서, 등 훅 파인 원피스에 애플힙 자랑‥파리에서 더 과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