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만큼 시원한데 전기세 걱정 없는 물건
미니 냉풍기 추천 10
여름철은 어디든 더운 것이 당연하다. 그렇기에 에어컨, 선풍기 등의 여름 가전이 지금 같은 때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하지만 이제는 여름철에도 에어컨을 쉬이 켜기가 힘들다. 최근 전기요금이 급격히 올랐기 때문으로, 실제로 더위 속에서도 전기요금이 걱정돼 에어컨을 켜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이런 이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 ‘냉풍기’다. 낮은 전기요금에도 불구하고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냉풍기 제품을 다음과 같이 추천한다.
루루아 휘쎄 미니 냉풍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루루아 휘쎄 미니 냉풍기’는 5단계로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차가운 얼음물을 넣어서 활용하는 제품으로, 2개의 초음파 진동자를 활용해 얼음물을 순식간에 미스트로 만들어 바람에 실어 보낼 수 있다. 반영구적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해 조용한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용이하며, 7엽의 블레이드를 적용해 풍성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2,800원이다.
타이니즈 미니 냉풍기
타이니즈 미니 냉풍기는 냉각 효과에 탁월한 아이스팩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전용 아이스팩 2개를 본품과 함께 제공해, 사용 시에 얼린 아이스팩을 제품에 삽입하는 것으로 족하다. 제품에는 2중의 필터가 적용돼 있어, 팬 작동으로 인해 유입되는 먼지를 방지할 수 있다. 후면에 위치한 프리 필터가 큰 먼지를 잡고, 중앙에 위치한 쿨링 필터가 대기 중 오염 물질을 세척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8,800원이다.
일우 이동식 듀얼 미니 냉풍기 IW-F801
일우 듀얼 미니 냉풍기는 나노 아이스 기술을 적용해, 본체 또는 주변에 물이 남지 않도록 만든 제품이다. 나노 아이스 기술은 나노 입자 형태의 차가운 안개를 생성하고 터보 팬으로 멀리 이동시켜, 공기를 급속하게 냉각시키는 기술이다. 바람의 세기는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 바이오리듬에 맞춰 설계한 무드등을 적용해 야간에는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일우 공식몰 판매가는 66,000원이다.
토큰 휴대용 이동식 미니 냉풍기
토큰 휴대용 미니 냉풍기는 815g의 가벼운 중량을 가지고 있으며, 사이즈도 작아 휴대하기 편리한 냉풍기다. 제품 상단에 있는 물탱크에 냉수 또는 얼음을 넣으면 더욱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으며, 미스트 버튼을 눌러 가습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3시간, 6시간으로 타이머 모드를 설정할 수 있으며, USB C타입 케이블을 적용해 충전이 간편하다. 본 제품에 적용된 배터리의 용량은 4000mAh다. 토큰 미니 냉풍기의 온라인 최저가는 41,500원으로 확인된다.
한솔 미니 냉풍기 HSC-M05RC
한솔 미니 에어쿨러는 특수 제작한 기화 에어필터 카트리지를 적용해,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바람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풍속은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최장 1.2m까지 시원한 바람을 보낼 수 있다. 물탱크와 내부 청소가 간편해 관리가 수월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USB 전원으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제품이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40,920원이다.
보국전자 스타일리스 미니 냉풍기
보국전자의 스타일리스 미니 냉풍기도 아이스팩을 사용해, 보다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냉풍기다. 4000mAh의 배터리를 적용해 충전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며, 가볍고 작아서 캠핑, 피크닉, 낚시 등의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풍속은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타이머는 최장 7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어 잠들 때도 걱정 없이 냉풍기를 사용할 수 있다. 상하 각도 조절과 좌우 회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본 제품의 온라인 유통가는 4만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샤오미 에어쿨러 microhoo 미니 냉풍기
microhoo 미니 냉풍기는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C타입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제품으로, 충전해서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1L 사이즈의 물탱크를 갖추고 있으며, 물탱크를 분리해 물을 주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분리해서 물을 담은 후, 냉장고에 넣었다 빼면서 사용할 수도 있다. 선명한 LCD 스크린을 적용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본 제품의 해외 직구 최저가는 24,900원이다.
단순생활 미니 냉풍기
단순생활 미니 냉풍기는 하부 냉매 2개를 제공해, 번갈아 쓰거나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부에는 물을 직접 넣을 수 있는 공간도 구비돼 있는 2중 냉각 방식을 취했다. 제품 상단에는 이동식 가죽 핸들을 적용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밑면에는 카메라홀을 적용해 삼각대를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좌우로는 120도, 상하로는 60도의 각도로 바람의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5,900원이다.
QUQU 미니 냉풍기 QU-F11
QUQU 미니 냉풍기는 다중의 커튼 필터를 내장하고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먼지의 유입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냉풍기다. 풍량은 상단의 버튼을 눌러 3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버튼 위쪽에 풍량 표시등이 위치해 있어 현재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본체의 물탱크 용량은 380L로, 충전된 물의 수위를 측면의 파라미터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31,000원으로 확인된다.
에비에어 이글루 휴대용 미니 냉풍기 ARC-30NLG
에비에어 미니 냉풍기는 마이크로 5핀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제품이다. 물통은 개방형으로 디자인돼 있어, 물때나 오염이 일어나도 닦아내기가 수월하다. 전원 버튼을 누를 때마다 풍량이 변경되며, 물통에 물이 부족할 경우에는 표시등이 깜빡이며 이를 사용자에게 알린다. 본품과 함께 2개의 아이스팩을 제공해, 냉풍 기능을 활용하기 수월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2,8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