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고양이상'이라 작품에서 호랑이 연기한 미녀 배우

조회수 2023. 11. 27. 13: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고교사채왕'으로 스크린 데뷔한 강미나

2018년 방영된 tvN 드라마 '계룡선녀전'.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남편인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돌배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계룡선녀전

선옥남에게는 점순이와 점돌이라는 두 자녀가 있으며 딸인 점순이는 호랑이로 환생하나, 드라마 판에서는 고양이와 인간의 모습으로 자주 등장했다. 해당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는 바로 걸그룹 '아이오아이'와 '구구단' 출신의 강미나.

계룡선녀전

걸그룹계를 대표하는 과즙상이자 고양이상 미모를 자랑하는 강미나. 고양이와 호랑이 연기라니 이렇게 찰떡같은 캐스팅이 있나 싶을 정도로 비주얼로도, 연기로도 손색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20세기 소년소녀

참고로 배우 데뷔작인 '20세기 소년소녀'에서는 그야말로 연예계를 대표하는 미녀 스타인 한예슬의 아역을 연기며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기도.

강미나 인스타그램

안타깝게도 팀인 '구구단'은 2020년을 기점으로 해체했지만 배우로서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지난해에만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미담당',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사채소년

어느덧 데뷔 7주년을 맞이한 강미나. 최근 영화 '사채소년'으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사채소년'은 '꿈도 희망도 없이 살아가던 최하위층의 소년이 우연한 기회에 '돈'이라는 권력을 손에 쥐고 거침없이 질주하는 학원 액션 영화.

사채소년

남자 주인공 강진 역할에는 '슈룹'에서 계성대군 역할에 이어 예능 프로그램인 '1박 2일'에서 활약 중인 유선호가 맡았으며, 강미나는 거칠고 차가운 세상에서 외롭게 저항하는 소녀인 신다영을 연기한다.

사채소년

고교생들의 사채 이야기라는 독특한 소재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경각심을 일깨우기도 하는 영화 '사채소년'은 지난 11월 22일 CGV에서 단독 개봉,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사채소년
감독
황동석
출연
유선호, 강미나, 유인수, 이일준, 이찬형, 신수현, 서혜원, 윤병희, 지웅배
평점
7.0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