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23개의 독립된 객실로 이루어진 제주도 스몰 럭셔리 호텔 "카세로지"
카세로지는 '스몰 럭셔리'라는 콘셉트로 2023년 3월에 오픈한 제주도 표선면의 프리미엄 호텔입니다. 총 23개의 프라이빗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요. 호텔에서는 세 가지 객실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객실에서는 넓은 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쉬어갈 수 있어요.
카세로지는 전국 유일의 5성급 부티크 호텔이라는 브랜드 명성을 가지고 있어요. 국내 호텔 최초로 ‘오뜨 그랑데르 어워드 2023’에서 호텔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가세오름을 마주보고 있는 이 호텔은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 중 하나로 카세로지는 모든 것을 준비해두고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석식과 조식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어요. 가이세키 디너코스, 샴페인과 와인 페어링을 제공하고, 미니바는 무료 리필도 가능하죠. 24시간 라이브러리 라운지에서는 디저트와 티, 음료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라운지에서 음악감상이나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용한 공간도 제공하고 있죠.
야외 수영장, 노천탕, 실내 스파, 피트니스 등의 편의 시설 운영 시간 내 언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운동복이나 수영복도 제공되는 등 세심한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요.
그 중에서도 야외수영장은 2개의 풀로 되어있고, 온수풀과 냉수풀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동남아 같은 이국적인 풍경들이 시선을 사로잡아요. 이외 사우나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종류의 탕과 야외 료칸까지 제주도에서의 힐링을 충분히 맛보게 해 줍니다.
카세로지의 객실은 모두 스위트룸인데요. 1층의 가든스파스위트룸, 2층의 테라스 스위트룸, 단 1객실만 존재하는 카세파빌리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체크인 이후 객실까지는 직원이 안내를 해 줍니다. 객실은 비교적 넓은 편이고 탁 트인 창과 호수의 풍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개별 욕조, 자쿠지를 이용하며 자연 속에서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