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5’ 현커? 내일(14일) ‘리유니언’에서 공개”

‘솔로지옥5’ 김재원 PD가 현실 커플 여부에 대해 귀띔했다.
김재원 PD는 13일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솔로지옥5’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현실 커플 탄생 여부를 묻는 말에 “내일 ‘리유니언’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고 답했다.
지난달 공개된 ‘솔로지옥5’는 최미나수와 이성훈, 김민지와 송승일, 임수빈과 박희선, 이주영과 김재진, 김고은과 우성민까지 총 다섯 커플이 최종적으로 맺어졌다.
이가운데 화제의 출연자인 최미나수와 이성훈이 방송 이후 현실 커플이 됐는지 궁금증이 더해졌고, 지난 12일에는 온라인상에 이성훈이 한 여성과 놀이공원으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돼 현실 커플은 불발된 것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김 PD는 “‘리유니언’을 통해 질문을 드렸고 맞다, 아니다를 본인들이 확인해줬다”고 말하며 기대를 높였다.

김 PD는 “사실 다른 연애 프로그램들과 달리 ‘솔로지옥’은 현커가 없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이번 시즌을 포함해 현커가 있다는 것”이라며 “다른 연애 프로처럼 방송 이후 그걸 공개하느냐 마느냐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저희 출연자들은 공개 연애를 주저하는 분들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에게 이번 시즌까지 포함해서 ‘현커’ 리스트가 있다. 밝히고 싶지만, 방송 끝난 후의 사생활은 지켜줘야 해서 그럴 수는 없다”고 솔직히 전했다.
그러면서 “개인적으로는 연애 프로그램 나온 이상 현커 공개까지가 패키지라고 생각해서 주저 말고 공개해주면 좋겠는데, 그동안 소극적이었던 것 같다”며 “현커든 아니든 공유하는 게 프로그램을 좋아해 준 팬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해서 ‘리유니언’을 하게 됐다. 출연자 모두에게 지금 어떤 관계인지 질문했고 각자 대답해 줬다. 그 부분을 보면 궁금증이 해소될 것”이라고 밝혔다.
‘솔로지옥5’ 출연자들이 다시 모여 촬영 비하인드와 솔직한 뒷이야기를 전하는 ‘솔로지옥 리유니언’은 오는 14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달 공개된 ‘솔로지옥5’는 글로벌 TOP10 비영어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앞선 시즌에 이어 큰 인기를 모았다. 이에 최근 ‘솔로지옥’ 시즌6도 제작을 확정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수사한 강남서 형사과장, 박나래 선임한 로펌 취직
- ‘부모 절연’ 심형탁, 日 처가 총출동에 울컥…♥사야 “우린 대가족” (슈돌)
- [스경X올림픽 라이브] 한국 여자 쇼트트랙이 해냈다! 3000m 계주서 쇼트트랙 첫 금메달
- ‘극우 유튜버’ 정유라, 사기혐의 지명수배 끝 구속
- ‘솔로지옥5’ 김고은♥조이건, ‘현커설’ 속…이성훈 “이건형 미안해요” 눈길
- 선우용여, 가족에 서운함 토로 “설날인데 연락 無, 남보다 못해” (순풍)
- ‘운명전쟁49’ 노슬비, 가스라이팅·강제 임신 딛고 일어선 ‘MZ 무당’의 눈물겨운 사부곡
- “위고비 실패” 케이윌, 마운자로 두 달 만 14kg 감량…솔직 비교 후기 공개
- 이주연 ‘레이디 두아’ 특별 출연 어땠나
- 배우 노진원, ‘손녀뻘 여자친구’ 논란에 해명 “AI 맞다”[스경X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