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에스파 카리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한 장의 셀카가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차 안에 들어온 노을빛이 그녀의 얼굴선을 따라 흐르며 블랙 스포티룩의 매력을 한층 더 극대화했다. 네티즌들은 “역시 블랙은 카리나”, “운동화 신고 나가고 싶은 무드”라며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스타일의 핵심은 심플하지만 존재감 있는 블랙 나이키 톱이다. 브랜드 로고가 포인트로 자리하며, 군더더기 없는 라인과 밀착된 실루엣이 그녀의 바디 라인을 매끈하게 강조했다. 은은한 하이라이트 메이크업과 시스루 뱅 헤어는 블랙 톤의 무드를 부드럽게 풀어내며, 단조로울 수 있는 스포티룩에 세련된 입체감을 더했다.

/사진=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의 룩은 미니멀리즘과 스포티즘이 교차하는 완벽한 예다. 블랙 크롭 톱에 루즈한 팬츠를 매치하면 자연스러운 오프 듀티 룩으로 이어지고,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와 함께라면 모던 스트리트 감성까지 소화 가능하다. 여기에 미니 백이나 슬림한 은색 액세서리를 더하면 카리나처럼 도회적인 무드가 완성된다.
심플한 아이템 하나로도 압도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카리나. 그녀가 선택한 블랙 스포티룩은 올여름,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해답이 될 것이다.

/사진=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 #카리나패션 #카리나블랙톱 #스포티룩 #블랙코디 #나이키패션 #여름데일리룩 #모던스트리트 #미니멀룩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