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유해진,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과 다시 뭉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훈훈한 의리를 뽐냈다.
10월 25일 손호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함께 "청주에서 '열 개의 인디언 인형' 최고"라는 글을 올렸다.
차승원, 손호준은 유해진이 출연하는 연극 '열 개의 인디언 인형'을 관람하기 위해 직접 청주를 찾아 훈훈함을 안겼다.
유해진은 오는 31일까지 청주 씨어터제이 소극장에서 열리는 청년극장 창단 40주년 기념 공연인 '열 개의 인디언 인형'에 특별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훈훈한 의리를 뽐냈다.
10월 25일 손호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차승원, 유해진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함께 “청주에서 ‘열 개의 인디언 인형’ 최고”라는 글을 올렸다. 30년 만에 고향인 충북 청주의 연극 무대에 오른 유해진을 응원하기 위해 ‘삼시세끼’ 어촌 편 원년 멤버가 뭉친 것.
차승원, 손호준은 유해진이 출연하는 연극 ‘열 개의 인디언 인형’을 관람하기 위해 직접 청주를 찾아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손호준은 유해진의 청년 시절 사진 앞에서 인증샷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유해진은 오는 31일까지 청주 씨어터제이 소극장에서 열리는 청년극장 창단 40주년 기념 공연인 ‘열 개의 인디언 인형’에 특별 출연한다. 청년극장은 유해진이 20대 시절 배우의 꿈을 키운 곳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손호준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삼시세끼' 게스트 김남길, 싱크로율 100% 성대모사까지
- [영상] '전,란' 차승원, 본업하는 차줌마 "삼시세끼도 봐 줘"(부국제 오픈토크)
- '삼시세끼' 차승원-유해진, 임영웅 향해 서라운드 잔소리 폭발
- 임영웅 '삼시세끼' 통해 친근한 영웅이로 변신
- 차승원이 차린 임영웅 잔칫상 어떨까…'삼시세끼' 기대 만발
- 임영웅→김고은 출격…육해공 넘나드는 ‘삼시세끼 Light’ 관전 포인트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