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를 위한 40평대 모던&내추럴 하우스

안녕하세요! 3살, 5살 개구쟁이 형제와 태어난 지 100일이 조금 넘은 사랑스러운 막내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

도면이랑은 반대 구조에요. 현관을 들어왔을 때 오른쪽으로 주방과 복도가 있어요.

모던&내추럴 스타일의 4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롯데하이마트 jjjj_house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Before

이사하면서 인테리어를 다시 했어요. 처음 이 집에 왔을 때 모습이에요.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가보시죠~!


After

저희 집 현관이에요. 현관 중문은 프렌치 카키색, 유리는 마블 유리, 손잡이는 골드 컬러로 선택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완성된 것 같아요.

저희 집의 가장 큰 장점은 넓고, 뒤편에 동산이 있어 푸른 나무를 늘 볼 수 있는 베란다인 것 같아요.

거실은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라 TV를 설치하지 않았어요. 아이들 스스로 책장에서 책도 꺼내어 읽고, 엄마 아빠랑 뒹굴뒹굴 노는 공간이랍니다.

거실에 딸린 베란다에서 엄마는 홈카페를 즐깁니다. 아이들은 그 옆 데크가 있는 베란다에서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요.


따뜻한 느낌을 더한 아이들의 놀이방

아이들의 방은 장난감이 아닌 형제 둘이 놀이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역할놀이도 하고, 칼싸움도 하고, 소꿉놀이도 하고, 공놀이도 하고 다양한 놀이들을 만들어서 놀더라고요


아이들과 단잠을 자는 침실

침실은 아직 아이들이 어려서 패밀리 침대처럼 쓰고 있어요. 퀸 사이즈 침대를 두 개 놨는데 너무 만족해요. 정말 잠잘 때만 들어가는 것 같아요. 암막 커튼을 설치해 아이들이랑 낮잠 자러 들어가서 너무 푹 자게 된다는 게 단점이랄까요?


세련미가 풍기는 프렌치 카키색 주방

에넥스 주방을 프렌치 카키 색으로 했어요. 색도 고급스럽고 너무 만족해요.

주방 베란다로 나가는 문은 꼭 중문으로 하고 싶었어요.

가족이 다 같이 보내게 되는 식사시간은 꽤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데, 주로 분리수거나 빨랫감을 놓게 될 주방 베란다가 훤히 보이는 게 싫어 마블 유리로 시공한 중문을 설치했어요.


세탁실이 있는 베란다

주방 베란다는 세탁기와 건조기 같은 큰 주방가전들이 있어요. 본 주방을 좀 더 넓고 깔끔하게 쓰고 싶었어요.


아빠만의 취미 공간

게임도 하고 축구나 뉴스도 실컷 보고, 일부러 아빠방 쪽 베란다에 붙박이장을 설치해 트여있던 베란다도 막았어요. 가족을 위해 일하는 아빠에게 온전한 휴식시간을 주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거실 화장실과 안방 화장실인데요. 같은 화장실이라도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해 봤어요.

아침에 간단한 토스트를 만들 때 발뮤다토스터기를 사용한답니다. 정말 맛있고 바삭바삭하고, 아이들도 좋아해 줘서 만족하고 있어요.